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버리지,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최하나 기자
  • 입력 2019.10.14 14: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 CHOSUN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13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되는 본격 정의구현 사기극 ‘레버리지:사기조작단’(이하 ‘레버리지’/연출 남기훈/극본 민지형/기획 소니픽쳐스텔레비젼/제작 프로덕션 H, 하이그라운드)는 대한민국 최고의 엘리트 보험 조사관에서 최고의 사기 전략가로 다시 태어난 태준(이동건 분)이 법망 위에서 노는 진짜 나쁜 놈들을 잡기 위해 각 분야 최고의 선수들과 뭉쳐, 눈에는 눈, 이에는 이, 사기에는 사기로 갚아주는 본격 정의구현 케이퍼 드라마다.

미국 TNT 채널에서 5시즌동안 방영돼 폭발적인 사랑을 받은 동명 원작 미드 ‘LEVERAGE’의 리메이크작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리더’ 이태준(이동건 분), ‘사기꾼’ 황수경(전혜빈 분), ‘도둑’ 고나별(김새론 분), ‘용병’ 로이 류(김권 분), ‘해커’ 정의성(여회현 분)까지 각 분야의 최고의 선수들이 ‘레버리지’ 팀으로 만나 법 위에서 노는 자들에게 ‘사기에 사기’로 맞불을 놓는다.

에피소드식 구성으로 매주 ‘레버리지’ 팀의 통쾌하고 유쾌한 사기 플레이가 펼쳐져 짜릿한 카타르시스와 속 시원한 대리만족을 선사할 전망이다.

원작자 존 로저스가 말했듯이 사기 탑클라스 선수들로 구성된 ‘레버리지’ 팀의 트릭에 당하는 악인들의 모습을 보며 매주 통쾌한 웃음을 터트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이처럼 누구나 쉽게 빠져들 수 있는 통쾌하고 짜릿한 ‘레버리지’의 스토리 라인은 ‘케이퍼 드라마’의 참 매력을 안방극장에 전했다.

공개된 하이라이트 영상은 사기극을 지휘하는 이동건(이태준 역)과 그의 카운트다운에 따라 일사분란하게 움직이는 팀원들의 모습, “지금”이라는 작전개시 신호에 이동 로프 화살을 쏘아 올리는 김새론(고나별 역)의 모습이 강렬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스펙타클한 액션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보는 이들의 아드레날린을 치솟게 한다.

차도 한복판의 아찔한 추격전, 굉음과 함께 일어난 폭발, 상대를 단숨에 제압하는 화끈한 격투, 고난도의 자동차 질주 등 보는 것만으로도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남기훈 감독의 감각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연출력이 단 5분의 하이라이트에 집약돼 기대감을 치솟게 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