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노민우, "방탄소년단 지민 목소리 특히 좋아한다"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0.08 13: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배우 노민우가 지난 4일, 본인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며 방탄소년단의 팬임을 드러내 관심을 끌고 있다.

노민우는 "Do you like BTS?"라며 "방탄소년단을 좋아하냐?"는 팬의 질문에 "Yeah Especially Jimin voice"며 "그렇다 특히 지민의 목소리(음색)를 좋아한다"고 밝히며 지민의 BT21 굿즈 캐릭터 치미 인형과 아미밤을 보여주며 인증까지 했다.

노민우는 얼마 전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금수저 아랍왕자로 출현해 방탄소년단의 " Fake Love"를 소화하며 가창력을 뽐내며 이날 아랍왕자 노민우의 정체가 공개되는 순간 분당 최고 시청률은 9.8%까지 치솟아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방탄소년단 지민은 배우 정해인에 이어 노민우까지 그의 매력으로 사로잡아 지민의 치명함에 빠지는 것 에는 남녀가 따로 없음을 증명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