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피투게더4 박영규, "난 방탄소년단 아미...지민이 있다"

이원정 기자
  • 입력 2019.10.06 18:4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지난 3일, KBS2에서 방송된 '해피투게더 4'에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의 주역들인 박영규, 박해미, 설인아, 오민석, 윤박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 선사했다.

특히 배우 박영규는 방탄소년단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나타내며 ' 세계적으로 모르는 사람이 없는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 자랑스럽다.'면서 노래 중 'IDOL', 'FAKE LOVE'를 좋아한다 말하며 ' 나는 아미(방탄소년단 팬)다.'이라 말했다.

방탄소년단의 영상을 보고 '이 친구들의 음악 자체가 굉장히 앞서 있는 음악이다. 세계적으로 앞서 있기 때문에 전 세계가 열광하는 거다. 괜히 좋아하는 게 아니다.'면서 '그 노래들을 들으면 내 심장이 뛴다. 이건 어쩔 수 없는 본능이다'라고 진성 팬임을 자랑했다.

이에 조세호가 그럼 멤버 이름을 아냐고 묻자 '뷰'라고 말해 출현진 모두를 웃음을 자아내게 했다. MC들이 놀리자 박영규는 '지민이 있다'고 정확히 말해 아미 인증을 당당히 마무리했다.

한편 롯데백화점이 인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공식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

롯데백화점은 3일부터 9일까지 잠실 롯데월드타워 지하 1층 왕관 행사장에서 방탄소년단이 착용하는 '보이 위드 러브'(Boy with love) 렌즈를 단독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은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렌즈 공급업체인 '메타포 SC'와 함께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컬러와 투명 두 종류인 렌즈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 멤버의 모습이 담긴 아크릴 액자나 포스터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