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니네 쌀롱' 이준영 이진혁 등이???

온라인뉴스팀 기자
  • 입력 2019.09.07 15:0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조세호가 ‘언니네 쌀롱’에서 대활약을 예고했다.

스타의 의뢰를 받은 대한민국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로,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영, 이진혁 등이 함께한다.

‘언니네 쌀롱’ 첫 상견례 자리에서 조세호는 한예슬로부터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성품도 되게 좋으실 것 같다”는 칭찬을 듣고 미소가 만개했다.

차홍 역시 조세호에 대해 “방송을 같이 한 적이 있는데, 본인이 망가지면서 남을 빛나게 해주더라”라며 증언을 펼쳤고, 한혜연도 “오늘 자리의 청일점이다. 그동안 방송 재밌게 봤다”며 조세호를 극찬했다.

자칭 ‘예능계 패션 피플’인 조세호지만, 뷰티에 있어서는 용어조차도 알아듣지 못하는 ‘뷰알못’이었다고. 조세호는 쌀롱 전문가들의 대화에 어리둥절하다가도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궁금한 점들을 콕콕 집어 폭풍 질문을 던졌다고 해 활약에 기대가 쏠린다.

‘언니네 쌀롱’ 첫 녹화에서 홍현희는 한혜연으로부터 “방송 보고 정말 깜짝 놀랐다. 저렇게 (변신이) 가능하구나 싶었다”는 칭찬을 듣자, “요즘 저의 뷰티에 많은 분들이 관심 있어 하신다”며 “제 모토가 예쁜 사람들은 노력을 안 해도 예쁘다는 것”이라며 아름다움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음을 강조했다고 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