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니네 쌀롱' 인연이 깊은 개그우먼으로??

온라인뉴스팀 기자
  • 입력 2019.09.06 0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미디어피아] 온라인뉴스팀= 스타의 의뢰를 받은 최고의 전문가들이 프라이빗한 살롱에 모여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오버 토크쇼로, 한혜연과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 이준영, 이진혁 등이 함께한다.

5일 오후 첫 방송되는 MBC 2부작 파일럿 ‘언니네 쌀롱’은 배우 한예슬이 데뷔 19년 만에 첫 예능 MC를 맡아 화제가 된 프로그램.

홍현희는 ‘뷰티’와 인연이 깊은 개그우먼으로 손꼽힌다.

과거 한 프로그램에서 30초 만에 턱살이 사라지는 마법의 컨투어링을 선보이며 센세이션을 불러일으킨 바 있다.

조세호는 “두 명 이상에게 칭찬 듣는 건 처음”이라며 세상을 다 가진 듯한 표정을 지었다.

“한예슬 씨가 MC를 한다고 해서 놀랐는데, 다른 분들의 명단을 보고 한 번 더 놀랐다”며 패션&뷰티계 어벤져스의 출격에 무한한 기대를 드러냈다고 해 본방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언니네 쌀롱’ 첫 상견례 자리에서 조세호는 한예슬로부터 “인상이 너무 좋으시고, 성품도 되게 좋으실 것 같다”는 칭찬을 듣고 미소가 만개했다고 한다.

차홍 역시 “방송을 같이 한 적이 있는데, 본인이 망가지면서 남을 빛나게 해주더라”라며 증언을 펼쳤고, 한혜연은 “오늘 자리의 청일점이다. 그동안 방송 재밌게 봤다”며 극찬 세례를 이었다.

홍현희는 첫 의뢰자가 전문가의 손길로 180도 변신한 모습으로 등장하자 폭풍감동하며 눈시울을 붉혔다고. 그는 “‘본연의 나’를 찾은 것 같은 느낌이다. 눈물 날 거 같다”며 두 손으로 얼굴을 감쌌다고 해 과연 어떤 상황이 펼쳐졌는지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