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저스티스’ 방송 말미 장엔터 수사를 시작한...

최하나 기자
  • 입력 2019.07.29 01:0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미디어피아] 최하나 기자= 25일 방송된 KBS 2TV 수목드라마 ‘저스티스’에서 이태경(최진혁)은 송우용(손현주 분) 회장 곁으로 돌아와 정진그룹 메탄올 중독사고 피해자의 변호를 맡았다.

피해자에게 관심을 보이던 부회장 탁수호(박성훈)는 금세 두 얼굴을 드러냈다.

방송 말미 장엔터 수사를 시작한 서연아(나나)에게 트럭이 돌진하며 새로운 위기를 예고했다.

“이제 네가 선택해. 동생 핑계로 네 삶을 정리하고 예전으로 돌아갈지, 아니면 지금의 네 인생을 살아갈지”라는 송회장의 일침에 고민을 거듭하던 태경은 결국 그의 곁으로 돌아갔다.

“양심이 아니라 필요에 따라 선악을 선택”한 것.

태경과의 관계가 회복되자, 정진그룹 핸드폰 공장에서 메탄올 중독으로 시력을 잃은 피해자들의 변호를 맡긴 송회장. 주로 고위층들의 뒤를 봐주던 것과는 결이 달랐지만, 정진그룹 부회장 수호는 의외로 피해자들에게 따뜻한 관심을 보였다.

반면, 태경은 보상금보다 진실을 알고 싶다는, 세상 물정 모르는 피해자들이 그저 한심할 뿐이었다.

연아는 연쇄살인을 의심하며 장엔터 조사를 시작했다.

7년간 살해되거나 실종된 무명의 배우, 연습생 중 절반이 장엔터 소속이었다.

범중건설의 자금이 장엔터 대표 장치수(양현민)의 내연녀가 운영하는 바를 거쳐 장엔터로 흘러 들어갔다는 것이 드러났다.

내연녀의 바를 찾아간 연아는 그곳에서 마주친 송회장에게 “회장님 여기랑 친하시잖아요? 사업도 같이 하시고”라는 직구를 날렸다.

송회장은 “아무래도 규칙을 좀 바꿔야 할 것 같네요. 저 혼자만 다치는 건 좀 억울한 것 같아서”라며 여유롭게 대응했다.

연아 역시 “재밌네. 뭐가 그렇게 억울하실까”라며 본심을 감춘 미소를 지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