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주연 '라디오스타' 출격, 과거 태국 팬들 사로잡은 수영복 자태!

이원정
  • 입력 2019.03.07 13:2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태국 팬들을 사로잡은 이주연의 수영복이 재조명 되고 있다.

6일 수요일 밤 11시 10분 방송된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 연출 한영롱)는 송재림, 이주연, 곽동연, 안우연 네 사람이 출연한 가운데 '주연 즈음에' 특집으로 꾸며졌다.

애프터스쿨의 멤버로 연예계에 데뷔한 이주연은 학창시절 5대 얼짱이었던 사실이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그녀는 박한별, 구혜선과 함께 5대 얼짱이 된 과정을 털어놓으면서 “그때 날렸죠~ 장난 아니었어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모두를 웃게 했다.

이주연은 “인터넷 커뮤니티에 올렸던 제 사진을 선배들이 5대 얼짱 카페에 올렸다. 이후 학교에 연예 기획사 사람들이 캐스팅하기 위해 학교로 찾아오고 그랬다”며 “저는 끼가 없다 보니 도망 다녔다”고 털어놓았다.

이주연은 "학창시절 인기가 너무 많아서 얼굴을 가릴 수 있는 비 오는 날이 제일 좋았다"고 밝혀 주위를 웃음에 빠뜨렸다.

그녀는 배우 이영애의 실물을 보고 헉 했던 사연까지 털어놔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녀는 드라마 ‘사임당 빛의 일기’에서 마주한 이영애로 인해 말문이 막혔다고 밝힌 것.

무엇보다 이주연은 드라마 ‘전우치’를 함께한 MC 차태현이 당시 맨날 밥을 사줬다고 증언을 했는데, 의외로 난감했던 사실을 털어놔 스튜디오는 웃음바다가 됐다. 특히 그녀는 연기자로 오디션에 잘 붙는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했고 MC들의 모든 질문에 기가 막히게 척척 방어했다.

그런가 하면 그녀는 즉석에서 안우연과 댄스 콜라보를 선보이며 독보적인 4차원 춤사위를 선보이는 등 특별한 4차원 신 예능 캐릭터로 '라디오스타'를 강타했다.

한편 지난 2016년 6월 방송된 웹드라마 '불멸의 여신'에서 미모의 톱스타 뱀파이어 '수정'역을 맡아 완벽한 판타지 외모를 구현한 이주현은 당시 태국에서 찍은 수영복 사진을 공개해 주목을 받았다.

이주연은 당시 극중 미모의 톱 여배우답게 극강의 비주얼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긴장감 있는 전개를 책임졌다.

태국 파타야에서 진행된 촬영 현장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공개된 사진속 이주연은 상대역인 재희(민준)와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고 있는 모습에서 자신이 맡은 '수정' 캐릭터에 대한 각별한 열의가 보인다.

더불어 수영복을 착용한 이주연에게 섹시 + 큐티 + 발랄 한 이미지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주연은 시종 일관 웃음 넘치는 모습으로 현장의 더위를 날려버렸다는 후문이다.

또한 태국에서 촬영 중인 이주연을 응원하기 위해 팬들이 준비한 선물 인증샷을 통해 이주연의 태국내에서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