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속초 가볼만한곳, 동명항맛집 ‘최대게’, 홍게무한리필이 가능?

이원정
  • 입력 2019.03.02 18:0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요즘에는 인터넷 직거래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중간 유통구조가 대폭 줄어들어 가격이 저렴하고 원하는 물건을 대량으로도 구입할 수 있다. 가격으로 승부하는 경우 대부분 중간에 불필요한 과정을 모두 없애고 소비자와 바로 거래하는 구조라 할 수 있다.

속초맛집 중에서 가격대가 저렴한 ‘최대게’ 역시 중간 유통 과정이 거의 없어 저렴한 가격으로 음식을 맛볼 수 있다. 최대게에서는 직접 대게 등을 잡아오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한 것.

동명항맛집 최대게는 인근에 있는 대게 전문점과 비교했을 때 가격적인 부분이나 신선도에 있어서 경쟁력이 뛰어나다. 어선을 직접 운영하는 선주가 대게, 홍게 등을 잡아온 다음 판매하고 있기 때문이다. 수입해오는 재료도 역시 직수입하므로, 가격이 저렴한 편이다.

현재 최대게에서는 대형창고를 운영 중이며, 노량진수산시장, 가락시장 외 전국 여러 수산시장에 대게, 킹크랩, 홍게를 유통하고 있다. 때문에 대게, 킹크랩, 랍스타, 홍게, 털게 등을 시가보다 비교적 저렴하게 맛볼 수 있으며, 싱싱함 역시 남다르다.

대형수족관에 있는 재료들을 직접 보고 적합한 것으로 골라서 선택하면 주문 즉시 바로 조리하며, 게찜을 먹을 때 17여 가지의 스끼다시도 무료로 제공한다. 메인요리 역시 먹기 편하게 다 손질해서 손님상으로 올리고 있다.

스끼다시 종류는 광어와 점성어, 멍게, 전복, 위소라, 문어 등이 포함된 모듬회부터 물회, 미역국, 홍게탕, 게살튀김, 새우초밥, 오징어순대 등으로 다양하다. 사이드메뉴로는 게라면이나 게딱지밥을 주문할 수 있다.

한편, 최대게 인근에 유명한 속초 가볼만한곳이 다양해 여행 동선을 짜기도 편리하다.

자세한 정보는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