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히트샵, 방탄소년단 DVD 예약 판매

이원정
  • 입력 2019.03.01 21: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지난달 28일 방탄소년단 콘서트 DVD 예약판매가 시작되면서 빅히트샵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빅히트샵은 아티스트의 앨범부터 팬시, 책, MD 상품등 빅히트엔터테이먼트 소속 아티스트들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사이트다.

이번 DVD에는 지난해 8월에 개최된 서울콘서트와 공연 리액션, 콘서트 연습, 메이킹 등이 실려 있다.

빅히트샵에 따르면 28일 11시부터 BTS WORLD TOUR 'LOVE YOURSELF' SEOUL DVD/Blu-ray를 예약판매하며 DVD의 경우 다음달 26일까지 판매하며 Blu-ray는 오는 4월22일까지 판매한다.

'DVD/BLU-RAY'에는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린 역대 최대 규모의 콘서트 현장과 PRE-PRODUCTION, 연습실, 리허설, VCR 및 D-DAY 메이킹 등이 담겼다. 또 예약판매 기간 동안 구매한 고객에 한해 7% 포인트 적립과 특전이 제공된다.

한편 '더 히트' MC 송은이와 김신영이 방탄소년단에게 러브콜을 보냈다.

KBS2 예능프로그램 '뮤직셔플쇼 더 히트'의 3월 1일 방송분에서는 송은이와 김신영이 방탄소년단을 향해 러브콜을 보낸다. 두 사람은 '더 히트' 첫 회부터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원했던 바 있다.

송은이와 김신영은 이날 방송분 녹화에서 방탄소년단 히트곡 '아이돌'과 본인들의 노래 '셀럽파이브'를 즉석에서 매시업했다.

이날 방송에는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소속 이현을 비롯해 노사연, 이현우, 김조한 등이 출연해 '골든 레코드'에 도전한다.

방탄소년단 지민과 친하다 밝힌 바 있던 이현이 송은이와 김신영의 바람대로 방탄소년단의 출연에 도움이 될 수 있을지도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더 히트'는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KBS2에서 방송한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