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강 동안' 윤송아, '뷰티앤부티 시즌3'에서 피부 관리 노하우 '벤스킨케어' 소개

이원정
  • 입력 2019.03.01 17:57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배우 윤송아가 23일(토) 방송된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의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최근 근황과 함께 최강 동안 피부 노하우를 공개했다.

윤송아는 이날 방송에서 자신만의 동안 피부 관리 노하우로 '벤스킨케어'를 소개했다.

영화 '라라랜드'를 보고 감명받아, 엠마스톤의 활약을 검색해보다가 알게되어 최애템이 되어버렸다고 전했다.

'남들은 피부가 좋아보인다고는 하지만, 사실은 굉장히 얇고, 예민한 피부를 가지고 있는데, 특히 환절기때 꽃알레르기, 먼지알레르기로 피부가 뒤집어져 고생하기도 한다. 그런데 관리 후, 일명 피부뒤집어짐이 없어졌다. 역시 관리도 나의 롤모델 엠마스톤이구나 싶었다'고 전했다. 촬영 현장에서 MC인 황보, 슬리피, 강예빈 등도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송아는 sbs '미스마', mbn '리치맨', 영화 '덕구', '언니' 등 배우로써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며, 최근에는 '러닝폼 아이돌페스티벌', '코인즐겨찾기' MC로도 활동하는 것으로 알려지며 다양한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앞으로의 활동에 더욱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한편, 특별 게스트 배우 윤송아와 함께하는 동아TV ‘뷰티앤부티’ 시즌3는 스타들의 뷰티 노하우를 소개하는 리얼 뷰티 토크쇼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