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청] 가수 송돈, 포천시 홍보대사 위촉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9.01.31 19:3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포천시는 1월 30일(수) 오후 5시 시장실에서 박윤국 포천시장과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가수 송돈씨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소흘읍 출신으로 2014년 포천어쿠스틱 8인조 화타밴드 동아리결성 후 포천 관내 요양원 및 장애인시설에서 봉사활동을 활발히 해오며 2015년 1집 앨범 ‘화끈하게’로 데뷔하여 2집 ‘포천연가’ 2018년 ‘포천이 좋아요’를 발표하는 등 남다른 포천사랑을 음악에 담아 활동 중이다.

또한 그동안 포천예술제 및 포천시 평생학습축제, 자원봉사대축제, 포천시 사회복지의 날 기념식 등 포천에서 진행하는 여러 행사에도 초대되어 공연하면서 얼굴을 알려왔고 2016년 가수의 날 신인가수상 수상, 2017년 장애인가족 복지증진대회 포천시장상 수상, 국회의원상 표창장 수상 등 차근차근 경력을 쌓아가고 있다.

박윤국 시장은 “평소 성실히 관내 요양시설 및 장애인시설에서 자원봉사를 해주어서 감사하고 사람들에게 노래를 통해 포천시 홍보를 잘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홍보대사로서 ‘포천연가’, ‘내 인생 폈다’, ‘포천이 좋아요’ 등 노래를 통해 최선을 다해 포천을 알리는 데 앞장서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앞으로 가수 송돈씨는 포천시 홍보대사로 시에서 주최하는 각종 축제와 행사에 참여하는 등 포천시를 홍보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출처=경기도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