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 6회 국민사랑 김두일 콘서트, 서울 도봉구민회관 도봉 하모니홀에서 성공적으로 개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4.03.22 18: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6회 국민사랑 김두일 콘서트가 3월 21일 목요일 오후 2시에 서울 도봉구민회관 도봉 하모니홀에서 성공적으로 열렸다.

이번 무대노래로 인생의 가치를 전하는 명품 싱어송라이터 김두일 가수가 준비한 감동의 무대로 벌써 6회째  콘서트 진행을 하였는데, 진행자 MC 황현주의 사회로 초대 가수는 트로트 대부 배일호, 빛나는 음색의 디바 이정옥, 국내를 넘어 해외 세계에서 명성을 떨치는 보컬리스트 염수연, 성악과 트로트의 이색적인 콜라브레이션 안젤라강 등 스페셜 게스트들의 역대급 무대까지 이어져 참석한 관람객들에게 무한 감동과 찬사를 받았다.

가수 김두일은 다운징후군 장애자 딸이 있는데, 항상 무조건 사랑으로 딸을 위한 헌신적이 사랑으로 바보 아빠라고 불리워질  정도로 딸과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노력하는 헌신적인 봉사자로도 잘 알려져 있다.

이번 무대에서 김두일 가수는 고무줄 같은 인생, 모르고 산거야, 내로남불, 내사랑 이태원 중 자신의 곡과 흘러간 추억의 노래 등의 열창을 하였다. 바쁜 일상속에 코로나와 이태원 참사등으로 고통받는 국민들에게 희망과 꿈을 실어주고 따뜻한 봄을 맞이하라고 준비한 국민사랑 콘서트라고 말하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