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장가능성 높은 중소기업 대상 맞춤형 지원 서비스 제공으로 Win Win!!

윤교원 전문 기자
  • 입력 2024.03.05 10:5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장 가능성있는 기업을 대상으로 IR자료 제작, 정부지원금 확보를 위한 업무 지원, 홈페이지 제작, 로고 제막 및 브랜딩패키지등을 지원하며, 이미 1000여개 이상의 기업을 지원하여 상생의 기반을 마련하고 있다

혁신적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여 제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플레이업파트너스(대표 류귀렬)가 제조혁신 바우처 프로그램 내 '홍보지원' 분야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플레이업파트너스 직원들이 지원해야 할 기업을 위해 홍보,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업무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플레이업파트너스
플레이업파트너스 직원들이 지원해야 할 기업을 위해 홍보,마케팅 전략수립을 위한 업무회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제공=플레이업파트너스

 

이는 제조업에 대한 깊은 이해와 창의적인 홍보 방안을 제공하고 수혜기업은 플레이업파트너스가 제공하는 홍보 마케팅 툴을 활용하여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혁신을 통해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받게 된다.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중진공)이 주관하는 중소기업 혁신바우처는 컨설팅, 기술지원, 마케팅 등 12가지 서비스를 정부지원금과 기업분담금으로 구성된 이용권 제공을 통해 지원하는 사업이다. 

올해 지원예산은 총 558억원 규모로 국내 제조업체들에게 글로벌 시장 진출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주고, 제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도약의 토대가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플레이업파트너스는 문화체육관광부가 주최하고 (재)한국공예·디자인문화진흥원이 주관하는 전통문화바우처 사업에서도 수행기관으로 선정되었다. 

수요기업인 전통문화산업 기업을 대상으로, 공급기업의 특화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이용권(바우처)을 지원하고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전통문화산업의 역량을 강화하고자 하는 사업이다. 

전통문화기업의 기술혁신 및 사업고도화를 통한 전통문화산업의 역량강화 및 활성화 도모를 목적으로 하는 이 사업은 전통문화 혁신이용권 사업을 통해 전통문화의 현대화 및 미래고부가가치산업으로 도약을 견인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는 사업이다.

플레이업파트너스는 이미 1,000여 개 이상의 기업에 대하여 IR자료 제작, 정부지원금 확보를 위한 업무 지원, 홈페이지 제작, 로고 제막 및 브랜딩패키지등 다양한 사업들을 영위하고 있는 업체이다. 

윤교원 대표 / (주)한류TV서울 kyoweon@naver.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