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촛불대행진 33차, '윤석열 퇴진, 김건희 특검' 요구하는 촛불대행진

권용 기자
  • 입력 2023.03.31 18:0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치단체 촛불행동이 주관하는 촛불대행진 33차 행진이 오는 4월 1일(토) 오후 5시부터 진행된다.

촛불행동은 33차 촛불대행진을 안내하며 시민들의 참여와 격려를 촉구했다.

윤석열 대통령의 퇴진과 부인 김건희 여사의 특검을 요구하는 촛불대행진은 어느덧 33차에 이르렀고 매번 행사가 진행될 때마다 시민들의 발걸음이 늘어나고 있다.

촛불행동은 "매국 역적 행위를 감추기에 급급한 윤석열입니다! 정적 제거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미일 전쟁동맹으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팔아먹고 있습니다! 철 지난 공안몰이, 색깔론으로 간첩 타령을 하며 촛불국민을 겁박하고 있습니다!"라고 주장했다.

이어 "국민 촛불만이 윤석열을 몰아내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라며 "전국 곳곳에서 자주독립의 촛불, 국민주권 시대의 촛불을 만들어냅시다!"라며 시민들의 참여를 독려했다.

 

 

매국 역적 행위를 감추기에 급급한 윤석열입니다! 정적 제거를 위해 총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한미일 전쟁동맹으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팔아먹고 있습니다! 철 지난 공안몰이, 색깔론으로 간첩 타령을 하며 촛불국민을 겁박하고 있습니다!

국민 촛불만이 윤석열을 몰아내고 나라다운 나라를 만들 수 있습니다!

전국 곳곳에서 자주독립의 촛불, 국민주권 시대의 촛불을 만들어냅시다!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현재 촛불대행진은 매주 전국 각지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서울은 서울시청역을 시작으로 숭례문 앞 대로까지 촛불행진이 이어진다.

촛불행진은 시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SNS를 통해 촛불대행진을 공유해줄 것을 촉구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