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다부연, 강남 Avenue69에서 2022년 연말파티 및 세미나 개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2.12.21 12:19
  • 수정 2022.12.21 12: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부연(다이애나킴 미국 부동산 연구소) 경영고문 위촉
해외 부동산 투자 및 자산운용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높이고
글로벌 투자 기업으로 발돋움할 전망

한국에서 미국으로의 부동산 투자를 희망하는 투자자들에게 자문 및 교육, 투자 진행 시 실무적인 지원을 제공하고 있는 다부연(‘다이애나킴 미국 부동산 연구소의 약자, 이하 다부연’)이 창립 이후 처음으로 공식 행사를 열었다.

다부연은 지난  1218일 강남에 위치한 럭셔리 라운지 Avenue69에서 2022년 한 해를 장식하는 연말파티 행사이자 마지막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날 각 분야의 전문가들이 귀빈으로 참석하여 행사를 함께 했다. 다부연은 이 행사를 통해 다부연의 2022년도 실적 및 2023년도 계획을 발표하고, 이번 행사에서 다부연의 경영고문을 위촉했다. 다부연은 이번 위촉식을 통해 해외 부동산 투자 및 자산운용관리 분야의 전문성을 더욱 높이고 글로벌 투자 기업으로 발돋움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다부연 김동용 공동대표가 회사소개(www.nyd.best)를 하고 있다.
다부연 김동용 공동대표가 회사소개(www.nyd.best)를 하고 있다.

다부연의 김동용 공동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귀빈들에게 다부연이 한 해 동안 얼마나 어떻게 성장했는지 보여드리고 각 분야의 귀빈들과 다부연의 투자자들이 함께 소통하며 한해의 마지막을 마무리하는 소중한 시간으로 만들고자 이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뉴욕경제문화포럼 임대순 대표에게 경영고문/GIO 위촉패 증정 후 기념촬영
뉴욕경제문화포럼 임대순 대표에게 경영고문/GIO 위촉패 증정 후 기념촬영

이번 행사에서는 NEWEL INVEST 대표이자, 뉴욕경제문화포럼 대표, 미래경제문화포럼 공동대표, GRC (Global Real Estate Connection) 해외부동산포럼의 대표 등 화려한 이력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임대순 대표가 자리를 함께 했다. 임 대표는 이날 다부연의 경영 고문(GIO)으로 위촉됐다.  이날 첼리스트 박지화도 참석해, 다부연의 연말행사를 고품격 문화행사로 업그레이드하며 참석자들에게 공연의 뜨거운 열기와 감동을 느끼는 시간을 마련해 주었다.

첼리스트 박지화 축하공연
첼리스트 박지화 축하공연

첼리스트 박지화는 서울예고와 서울대기악과 졸업 후 독일뷔르츠부르크 국립대학을 수석졸업했으며, 현재 서울시향객원이자 펠리치타채버앙살블 수석첼리스트로 그리고 뉴욕경제문화포럼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매체를 통해 경제지식과 세법을 전달하며 자산관리의 중요성 및 세테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고 있는 경제 이야기꾼이자 전문직 자산관리 1위 재무/금융 컨설턴트이자 지에이 코리아 아하인슈런스의 양채빈 대표가 참석했다. 양채빈 대표는 다부연의 CFO를 역임하고 있다이 밖에 법무법인 온조의 한지혜 미국 이민 변호사와 채애리 대표변호사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다부연 창립 첫 송년모임 후 기념촬영
다부연 창립 첫 송년모임 후 기념촬영

다부연은 다이애나킴 미국 부동산 연구소의 줄임말로, 미국 부동산법 변호사인 다이애나킴 변호사를 중심으로 김동용 공동대표가 함께 이끌고 있다. 이날 위촉된 임대순 경영고문은 복한 사람들이 자가 되어 으로 만났다로 다시 뜻풀이를 하여 참석한 모든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다부연은 미국 부동산에 투자를 하기위한 커뮤니티로서 투자자들 간에 유익한 투자 정보를 서로 공유 할 수 있도록 하며, 뉴욕/뉴저지 부동산 법 변호사인 다이애나킴 변호사의 투자 자문과 함께 정기적인 교육 프로그램 및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투자자들은 다부연이 제공하는 자문 및 교육을 받은 후 투자 진행 시 다부연의 실무적인 지원을 받고 있다.

다부연은 "가격이 오르기만을 기다리는 것은 투기이고, 가격이 오르게 만드는 것이 투자다"라는 표어를 중심으로 부동산 투자자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더 나아가 부동산을 통해 큰 부를 이룬 뒤 사회의 소외계층을 위해 되돌려 줌으로써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부동산 투자자를 길러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한 다이애나킴 변호사는 "소외계층을 지원하기 위한 센터를 설립하여 그들에게 거주할 수 있는 집을 마련해주는 한편 다양한 방법으로 적극적으로 도울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고자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현재 다이애나킴 변호사는 피해자통합지원 사회적협동조합 <VICTREE>에서 법률자문위원으로 활동하며 범죄 피해자들을 돕고 있다.

한편, 다이애나킴 변호사는 미국 부동산 분야의 실력을 인정받아 202211월 월간 리더피플 주최 전문리더부분 2022년 대한민국리더 대상을 수상했으며, 스포츠서울 주최 2022 혁신인물 & POWER KOREA 대상을 수상했다.

20231월부터 <다이애나킴의 아메리칸 드림>이라는 프로그램이 팍스경제TV를 통해 방영된다. 다이애나킴 변호사는 이 방송을 통해 미국 부동산에 대한 필수 정보들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다이애나킴 변호사와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함께 집필한 미국부동산투자 관련 서적이 1월 말 출간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