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로터스티, 제3회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대상에서 기업부문_나눔봉사공헌대상 수상!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2.12.20 11:07
  • 수정 2022.12.20 12: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터스티, 중국 내 프리미엄 매장 및 편의점에 한국상품 광고 및 유통 독점권
암환우 면역에 도움되는 국내최초 기능성조미료 '건강더채움' 연구 론칭

지난 16일 서울 강남 엘리에나 호텔에서 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조직위원회, 글로벌인플루언서협회 주최, 주관으로 열린 스페이스골드 제3K-연예스타 나눔봉사공헌대상 시상식이 성대하게 치뤄졌다.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 대상을 수상한 조계현 대표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 대상을 수상한 조계현 대표

K-연예스타 나눔봉사대상 시상식은 올해 3회째로 국가와 지역사회, 문화예술,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하고 나눔과 봉사에 공이 지대한 분들을 찾아 격려하고 나눔과봉사 확산에 순수 민간 차원에서 대한민국 사회와 문화, 예술 봉사활동에 헌신하고 일조한 사례들을 발굴하여 이를 널리 알려서 귀감이 되고자 해마다 개최되고 있다.

기업부문 나눔봉사공헌대상을 수상한 로터스티(대표 조계현)는 중국 파트너사인 '시아셩그룹(하생그룹)'과 함께 중국 내 3만여개의 프리미엄 매장 및 편의점에 한국상품의 광고 및 유통 독점권을 계약을 하여 한국상품의 수출에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더나아가서 뉴욕경제문화포럼(대표 임대순) 후원기업으로서도 좋은 사회적 영향력을 전하도록 노력할 예정이다.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 대상 수상식에 참석한 조계현 대표
K-연예스타나눔봉사공헌 대상 수상식에 참석한 조계현 대표

국내에서는 올해 '한국암재활협회'와 함께 암환우들을 위한 면역에 도움이 되는 '국내최초' 기능성조미료 '건강더채움'을 연구하여 론칭하였고, 20232월에 국내최초 'MK 면역 비타민'을 홈쇼핑에 유통 준비중이다로터스티는 코로나이후 면역에 관련된 상품개발 및 유통에 주력하고 있다.

한편 이날 시상식에서 배우 독고영재, 배우 김보성, 방송인 현영 등이 수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