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회에서는 트로트 대세 정미애가 출연해 출산 오늘부터 1일

이혜선 기자
  • 입력 2019.10.26 13:0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올리브

[미디어피아] 이혜선 기자=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50분 방송된 Olive ‘오늘부터 1일’은 나의 체질과 취향에 딱 맞는 솔루션으로 생활 속 라인을 찾아주는 라이프 스타일 예능 프로그램. MC 노홍철, 이현이, 이국주, 신애련과 전문가 김지훈, 민혜연이 ‘오늘부터 1일’을 찾은 연예인 회원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나선다.

1회에서는 트로트 대세 정미애가 출연해 출산 후 달라진 체형을 고민으로 꼽았다.

그를 위해 집에서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홈 트레이닝 방법이 대 방출되며 정미애의 솔루션 결과에 많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오늘(21일, 월) 방송되는 2회에는 허안나와 장동민이 체형과 생활 습관 고충을 안고 프로그램을 찾는다.

개그계 대표 섹시 아이콘 허안나는 여성이라면 공감할 수 있는 신체 부위를 고민으로 꼽는다.

두 달 만에 9kg을 감량했다는 허안나는 평소에도 건강식, 다이어트, 운동 등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고. 허안나의 집을 직접 방문한 이현이와 이국주는 수많은 건강 도구와 건강식품을 보고 깜짝 놀랐다는 후문. 이날 방송에서는 허안나뿐만 아니라, 특정 신체 부위에 고민이 있는 이들을 위한 홈트 방법이 공개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허안나뿐만 아니라, 특정 신체 부위에 고민이 있는 이들을 위한 홈트 방법이 공개되며 이목을 사로잡았다.

연출을 맡은 장아름 PD는 “2회에는 허안나와 장동민이 출연해 누구나 가지고 있을 법한 고충을 공개한다. 여성으로서, 현대인으로서 가지고 있는 이들의 신체 고민이 시청자 여러분의 공감을 자아낼 것”이라며, “또한 뱃살 빼는 홈 트레이닝, 유연성으로 보는 신체 나이 테스트와 같은 ‘꿀팁’들이 쏟아질 예정이다”이라고 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