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고기 굽는 수영장!, 임채무 두리랜드...추억 가득한 장흥의 놀이동산!

이원정
  • 입력 2018.09.06 06:1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두리랜드를 운영중인 배우 임채무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두리랜드에 대한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문화예술의 거리 장흥의 터줏대감이자 이름난 임채무가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져 유명해진 두리랜드는 다양한 즐거움이 가득한 작은 테마파크다.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회전목마, 우주전투기, 범퍼카 등 놀이기구는 물론, 어른들의 추억을 간직한 전자오락실 게임기까지 가족모두에게 즐거움이 가득한 곳이다. 여름이면 물놀이장을 겸한 수영장이 개장하여 많은 가족들이 찾으며 아이들의 즐거운 비명이 온 장흥에 메아리친다.

수영장은 물놀이를 즐기는 기본적인 풀장 외에도 핸들보트, 미끄럼틀, 트램블린 등 다양한 놀이기능이 결합된 '에어바운스 스포츠풀장'이다.

물놀이를 한참 즐긴 후에는 대형 에어볼 속에 들어가 물위를 달리는 워터볼과 여러 개의 타악기를 모은 난타 등, 각종 카니발 코너를 이용하면 더욱 즐거운 하루를 만들 수 있다.

수영장에서는 취사도 가해여 그늘천막으로 된 취사구역의 평상이나 식탁을 대여해서 고기를 굽고 밥을 지어 맛있는 식사를 가족과 나눌 수 있다.

한편 5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난난난난 자유로와' 특집으로 임채무, 윤정수, 김도균, 이승윤이 출연했다.

배우 겸 가수 임채무는 지난 2006년 시작된 '황금어장'의 원년 멤버로 콩트 형식으로 진행된 코너를 통해 코믹한 연기를 선보이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바 있다.

임채무는 등장부터 MC들을 쥐락펴락하며 "세상 빚지고 사는 임채무, 채무자입니다"라고 인사를 해 배꼽을 잡게했다.

임채무는 전 재산을 탈탈 털어 '두리랜드'라는 놀이공원을 만든 것이 화제가 돼 이번 특집에 참여하게 됐다.

이와 관련해 임채무는 아이들이 좋아 놀이공원을 만들게 됐음을 밝히며 현재는 '돔' 형식으로 새롭게 단장 중임을 알렸다.

이날 방송에서 "있는 건 빚이고 없는 건 입장료다"라고 사전 인터뷰를 했던 임채무는 입장료를 받지 않게 된 사연을 공개했다.

임채무는 "처음에는 받으려고 했다. (개장) 일주일인가 열흘 되었을 때, 젊은 부부가 아이 두 명하고 와 계시는데 아이들이 들어가자고 울어요. 아내는 고개를 푹 숙이고 아빠는 정문 앞에서 한숨을 쉬며 호주머니에서 부스럭거리더라"고 하며 아이들 몰래 가지고 있던 돈을 세던 것을 봤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임채무는 "가슴이 아파서 그 자리에서 간부를 불러 입장료를 받지 말아라"고 했고 "한 번 안 받고 있으니 지금까지 못 받고 있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임채무는 "미세 먼지와 황사 때문에 야외 활동을 기피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현재 실내 놀이공원으로 공사 중인 놀이공원은 온, 냉방 때문에 저렴하게 입장료를 받을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날 임채무는 연예계 소문난 주당으로 술을 마시고 누구에게 시비를 걸거나 쓰러진 적이 한 번도 없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그는 '수소 폭탄주'로 부르는 자신의 폭탄주 레시피를 공개했고, 365일 중에 400일(?)을 술을 먹는다는 얘기와 관련된 에피소드로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기도 했다.

또한 임채무는 가수로서도 활동하고 있는데 노래방에 등록된 자신의 노래를 셀프 자랑해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100세 시대'에 새롭게 생긴 '9988234'라는 유행어에 맞춰 자신이 작사한 '9988 내인생'이 노래방에 등록됐다며 어린 아이처럼 신나 했던 것. 마지막에는 이 노래를 멋지게 불러 큰 박수까지 받았다.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매주 수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