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4일 밤, 중국 최대의 콘텐츠 플랫폼의 텐센트하이라이트(腾讯看点, 2019년 11월 18일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으며, 위쳇, QQ, QQ웹브라우져 이 3개 앱의 주요 콘텐츠를 하나로 묶어서 통합제공하는 서비스 명칭, 현재 이 서비스의 DAU(Daily Active User)는 약 1.85억 명, 그리고 여기서 발생하는 콘텐츠의 소비량은 1~3분짜리 숏클립을 비롯한 이미지, 텍스 등이 포함되는데, 그 콘텐츠의 수량이 일평균 85.2억 건에 달한다)에서 2020년 콘텐츠 제작자들을 위한 전폭적인 지원 계획을 발표했다
이젠 교육도 숏클립으로 해결한다콰이쇼우는 최근 콰이쇼유 를 발표했는데, 이는 콰이쇼우의 교육 관련 빅데이터를 활용하여 산출한 통계치를 보면 이미 1억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교육용 숏클립 누적 제작량은 최대 2억 클립이며, 작품의 일일 평균 방송 량은 22억을 초과하며, 평균 일일 “좋아요” 클릭 수량은 6천만을 초과한다. 이러한 수치 뒤에는 재능개발 교육, 삼농(三农, 즉 농업, 농촌, 농민), 취업교육 및 학과교육의 네 가지 주요 카테고리가 거대한 지식 콘텐츠 풀(POOL)을 만들고 있는 것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