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은 자사의 상품이나 서비스의 판매촉진을 위한 수단으로 소비자들이 잘 알고 있는 유명인을 광고모델로 채택하는 경우가 많다. 누구를 광고모델로 채택하느냐에 의해서 판매에 성공하거나 혹은 매출감소 및 기업의 이미지에 악영향을 미치는 경우도 종종 발생한다. 미스터트롯에서 1등을 차지한 인기스타, 임영웅이 광고모델인 쌍용자동차 SUV차 G4렉스턴의 판매가 크게 늘었다고 한다. 쌍용자동차는 이달 들어 22일까지의 G4렉스턴 판매량이 지난달 같은 기간보다 53% 늘었다고 밝혔다. 쌍용차는 지난달 초 G4렉스턴 화이트 에디션을 출시하고 광고
[미디어피아] 이소정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새봄 새 출발을 응원하는 모델별 특별 할인을 비롯해 고객 상황에 맞춰 구매 부담을 최소화하는 할부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티볼리 브랜드(티볼리 아머&에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8인치 스마트미러링 내비게이션(미선택 시 50만원 할인, 현금 또는 할부 무관)을 무상 장착해 준다, 특히 세이프티 저리할부를 이용하면 3.9%(36~48개월, 선수율 제한 없음) 저금리에 2채널 블랙박스 무상장착 혜택까지 받을 수 있고 트리플 혜택 저리할부 구매 시
[미디어피아] 이소정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2월 내수 7070대, 수출 2020대를 포함 총 9090대를 판매했다. 이러한 실적은 렉스턴 스포츠의 신차 효과에도 불구하고 설 연휴로 인한 조업일수 감소와 수출 물량 축소 영향으로 전체적으로 전년 동월 대비로는 16% 감소한 것이다. 내수 판매는 조업 일수 축소 영향으로 전년 동월 대비 12.8% 감소했으나 렉스턴 스포츠가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고 있어 생산 물량 증대와 함께 회복될 전망이다. 특히 국내 유일의 프리미엄 오픈형 모델인 렉스턴 스포츠는 지난달 5일 이미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