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인천광역시청] 인천시,「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공동판매전」개최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2.12 18:5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인천시(시장 박남춘)는 사회적경제기업의 판로 개척 및 홍보를 위해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2일간 인천시청 중앙홀에서 「인천광역시 사회적경제기업 제품 공동판매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사회적기업, 마을기업, 협동조합, 자활기업 등 총 44개 사회적 경제기업이 참여하여 건강식품 및 농수산물류, 전통 된장류, 제과류, 커피, 공예품, 생활용품 등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브로치 및 시계, 인형, 쌈장, 인절미 만들기 등 시민들이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코너도 운영한다.

또한, 다양한 공공기관 구매 담당자들을 대상으로 공공구매 상담 및 기업 매칭을 진행할 예정이다.

올해 인천시는 인천우수상품 박람회, 드림파크 가을나들이 행사 판매전, 공동주택 및 백화점 전시·홍보 등 총 7회에 걸쳐 120여개 기업이 참가하는 공동판매행사를 개최하여 9천여만원의 기업 매출을 올리기도 하였다.

정상구 사회적경제과장은 “사회적경제기업은 취약계층 일자리 창출 및 지역사회 문제 해결 등 다양한 사회적가치를 실천하는 기업으로서 이번 공동판매 행사를 통해 사회적경제기업들의 우수한 제품을 홍보하고 기업성장의 밑거름이 될 수 있길 바란다”면서, “인천시는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기업들의 판로 지원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출처=인천광역시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