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칼라아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채널간판, 스마트채널사인으로 교체시공!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1.04.21 21:11
  • 수정 2021.04.21 21:3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외 광고물 전문기업 칼라아트의 스마트채널사인 대기업에서 채택
칼라아트의 스마트채널사인은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탁월한 특허제품

옥내/옥외 광고물 설계,개발,제조 전문기업인 칼라아트(대표이사 심동순)는 지난 20일 현대캐피탈 프로배구팀 스카이워커스의 클럽하우스 채널간판을 친환경적이고 내구성이 탁월한 특허제품인 스마트채널사인으로 교체 시공했다고 밝혔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는 현대캐피탈 프로배구팀 선수단의 모든 생활이 이뤄지는 선수 중심의 국내 최고 시설 복합베이스캠프이다.

현대캐피탈 프로배구단 스카이워커스
현대캐피탈 프로배구단 스카이워커스

이번 현대캐피탈의 '스마트채널사인' 채택은 2019년 국제표준인증규격인 ‘ISO9001 품질경영시스템'ISO14001 환경경영시스템이 국제표준화기구에서 요구하는 요구사항에 맞춰 칼라아트가 충실히 수행했다는 점을 인정받아 사후심사 인증된 점과 철저한 관리와 지속적인 개선을 통한 품질유지에 대하여 대기업인 현대캐피탈도 인정을 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야간 조명시 스마트채널사인
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의 야간 조명시 스마트채널사인

특히, 칼라아트에서는 친환경적이며 내구성이 탁월한 특허제품 스마트채널사인을 개발, 간판시장의 새로운 트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스마트채널사인은 신기술, 친환경 사인으로 금속판을 레이저 타공하여 조명용 채널사인에 적용, 야간 조명시와 주간 비조명시에 색상 표현을 다르게 할 수 있는 특허제품이다.

예를 들면 낮에는 빨간색이었던 간판이 밤에는 파란색으로 보이는 것이다. 물론 색상은 어떠한 색상으로도 구현 가능하다. 스테인리스를 사용해 휘어짐이나 부식이 없어 반영구적인 내구성을 갖추고 있다. 외부에서 강한 충격을 받지 않는 이상 망가질 염려가 없으며, 애프터서비스(A/S) 비용도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또한, 기존 간판 대비 스마트채널사인 제작비용도 큰 차이가 없다. 칼라아트는 4차 산업 혁명에 발 맞춰 스마트채널사인과 수지채널 기술을 개발했다.

칼라아트 스마트채널사인 MAIN CLIENT
칼라아트 스마트채널사인 MAIN CLIENT

칼라아트는 19859월에 설립되어 20198월에 ‘ISO 9001’ 품질경영시스템 인증과 ‘ISO 14001’ 환경경영시스템 인증을 취득하였으며, 옥내/옥외 광고물 디자인시 현장 건물과의 조화를 최우선으로 고려한다는 방침에 따라 풀무원, SC제일은행, NH농협, 우리금융그룹, 서울신용보증재단, SGI서울보증, 코오롱, 이마트 등 다수의 옥내/옥외 광고물을 설계, 제작하였으며 기술력과 전문성을 대외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칼라아트의 심동순 대표는 '지속적인 품질 개선과 유지 발전을 통하여 기존 간판의 문제점들을 해결한 특허기술과 신기술, 친환경의 경쟁력을 바탕으로 향후 대한민국의 많은 간판들이 '스미트채널사인'으로 교체시공 될 것이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