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용원의 음악살롱 63회차: 역대 최고로 뽑힌 천재 음악가가 누군지 아시나요?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1.04.03 09:3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만수르도 받아보지 못한 오케스트라 악단을 생일선물로 받은 천재 음악가! 모차르트, 슈베르트를 뛰어 넘는 세계 최고의 음악가를 만나보세요!

무엇보다 연주하는 사람도 고금의 명작인 멘델스존의 <현악8중주>와 슈베르트의 현악4중주 14번 <죽음과 소녀>를 무대에 올리며 희열과 보람 그리고 성취를 이루었을 것이며 듣는 사람도 실황으로 생생하게 클래식 현악 음악의 최고봉을 접한 묘합이었다. 아직도 알고는 있으나 믿을 수 없다. 멘델스존이 이런 곡을 16살에 썼다는 사실을.... 생일선물로 받은 악단과 함께 호흡하며 만들었을 터.. 타고난 재능에 부모의 재력, 아빠 찬스와 엄마의 양육이 접점을 이룬 묘합이다. 그런 의미에서 아무것도 가진 것 없으면서 <죽음과 소녀> 같은 작품을 남긴 슈베르트의 그림자는 더욱 크고 짙기만 하다...

아직도 구독을 하지 않으셨나요? [성용원의 음악살롱]은 여러분의 구독과 사랑 그리고 후원으로 운영됩니다.

​영상 보시고 맘에 드셨다면 구독 꼭 눌러주시고 아래 후원에 동참해 주셔야지 미디어피아에서만 보고 들을 수 있는 양질의 클래식 음악콘텐츠를 계속 공급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정성 어린 작은 후원과 구독 부탁드립니다!

구독자 1000을 돌파하면 미디어피에서 음악회를 개최합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