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EO-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개발자 채용을 위한 LIVE 잡페어’ 개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1.03.27 10:0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3일(토)~4월 9일(금)까지, 마켓컬리·쏘카·왓챠 등 스코페 참가 기업의 LIVE 채용 설명회
스타트업 미디어 EO, 행사 진행 맡아… 아마존웹서비스(AWS) 후원
스타트업 임원·실무진, 스코페 잡페어 신청자들 사전 질문에 직접 질의응답 예정

마켓컬리, 쏘카, 왓챠 등 분야별 최고의 스타트업이 주최하는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이하 스코페)’이 기업가 정신과 기회를 이야기하는 스타트업 미디어 EO(대표 김태용)와 함께 LIVE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4월 3일(토)~4월 9일(금)까지 펼쳐지는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잡페어(이하 스코페 잡페어)’는 스코페 참가 개발자들의 시상식과 주최 스타트업들의 LIVE 채용 설명회로 구성된 비대면 이벤트다.

SCOFE 2021 x EO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잡페어
SCOFE 2021 x EO 스타트업 코딩 페스티벌 잡페어

스코페 잡페어는 EO의 유튜브 채널 및 플랫폼을 통해 매일 저녁 8시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EO 플랫폼에서 사전 참가 신청을 한 사람들은 각 스타트업의 임원·실무진에게 직접 질문하고 답변받을 수 있다.

이번 LIVE 행사 진행을 맡은 EO 김태용 대표는 “대한민국의 새로운 개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최초로 진행된 스코페의 LIVE 채용 설명회를 진행하게 된 것에 감사하다”며 “이번 스코페 잡페어를 통해 실력있는 개발자들과 로켓 성장하는 6개 스타트업이 연결되는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스코페는 대한민국 개발자들만의 새로운 개발 문화를 만들기 위해 진행하는 코딩 페스티벌이다. 세계적인 클라우드 기업 아마존웹서비스(AWS)의 후원으로, 각 분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6개 스타트업(마켓컬리, 쏘카, 왓챠, 오늘의집, 번개장터, 브랜디)과 7000여 명이 개발자가 참가하는 등 성황리에 열리고 있다.

이오스튜디오 개요

이오스튜디오는 2020년 설립된 미디어 스타트업이다. 유튜브, 페이스북 등 각종 채널을 통해 40만명의 구독자를 지닌 국내 최고 스타트업 영상 미디어다. 주로 창업가, 투자자, 전문가들과 함께 기업가 정신, 혁신, 기술, 임팩트, 교육, 스타트업, 벤처, 경영에 대한 콘텐츠를 만든다. 2021년 2월까지 1950만회의 누적 조회 수를 기록하고 있으며, 총 시청 시간은 114만8000시간에 달한다. 함께한 고객사 가운데는 기업 기준 아마존, 신세계, 쿠팡, 토스 등이 있다. 기관으로는 중소벤처기업부, 창업진흥원, 교육부, 코트라 등이 있다. 이오스튜디오는 앞으로 기업가 정신·기회를 인터뷰이를 통해 말하는 채널·미디어에서 주체적 삶을 사람들이 함께하는 플랫폼으로까지 사업을 넓힐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eoeoeo.net/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