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체육회, 세계한인체육회최종연합회와 국제 스포츠 교류 상호 간편의성 제공을 위한 MOU 진행

양태규 전문 기자
  • 입력 2021.01.21 08:5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경기도체육회 제공]

경기도체육회가 15일 경기도체육회관에서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와 ‘국제스포츠교류 관련, 상호 간의 업무협조 및 편의성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양 기관이 원활한 국제스포츠교류를 통해 체육의 글로벌화를 선도하고자 추진된 이날 협약식에는 경기도체육회 이원성 회장, 강병국 사무처장,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 윤만영 회장, 이만석 사무처장 등이 참석하였으며 코로나19 예방 및 확산방지를 위해 생활방역수칙을 준수한 가운데 개최되었다.

주요 협약 내용으로는 ▲국제스포츠 교류 관련, 상호 간의 업무협조 및 편의성 제공 ▲양 기관 브랜드가치 제고를 위한 상호협력 ▲상호 관계기관 간 네트워크 형성 지원 등 양 기관의 유기적인 업무협조체계 구축을 통한 동반성장을 위한 내용을 담고 있다.

이원성 경기도체육회장은 “대한민국 체육발전을 위해 국내‧외에서 힘써주시는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의 노고를 치하드리며, 이번 협약을 계기로 꾸준한 교류를 통해 상호발전을 이루어나가길 바란다”며, “오늘 협약으로 만들어질 많은 결과물이 벌써부터 기대된다.”고 전했다.

윤만영 세계한인체육회총연합회장은 “대한민국 체육의 중심인 경기도체육회와 함께 하게 되어 영광이다. 이번 협약이 일회성이 아닌 지속적인 교류로 이어져 생활체육 및 전문체육의 발전을 함께 이뤄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