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비건으로 즐길 수 있는 스테이크, 올가니카 신제품 국내 최초 ‘올비건 함박스테이크’

권용
  • 입력 2020.12.28 14:4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인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사진=올가니카 제공)

식물성 혁신푸드 기업 올가니카가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를 선보여 동물성 원료를 쓰지 않고 고기 맛을 그대로 재현해냈다. 식물성 원료만으로 풍부한 육즙과 부드러운 고기 특유의 맛을 구현한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는 전자레인지에 4분이면 조리가 끝나는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비건식단이다.

최근 사람들의 비건식단 관심이 높아지며 '올비건 함박스테이크' 초도 제품 6,000개는 런칭 7시간만에 모두 매진되었다.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는' 맛과 편리성은 물론이며 고기에 버금가는 13g의 단백질을 식물성으로 섭취가 가능하며 고기에서 접할 수 없는 풍부한 식이섬유를 담아 콜레스테롤에 대한 염려도 없다.

오리지널, 바비큐 2가지 맛으로 출시된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는 올가니카몰(바로가기)에서 쉽게 구입할 수 있다.

올가니카 정덕상 대표는 “비건 식단을 꾸준히 접하고 싶더라도 일일이 동물성 원료를 걸러내 가면서 하기 어렵다”면서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는 일반 간편식처럼 전자레인지에 4분만 돌리면 맛있는 한끼의 비건 식사가 완성된다”고 밝혔다.

올가니카는 올비건 함박스테이크를 필두로 누구나 쉽게 비건라이프를 즐길 수 있도록 간편하고 맛있는 비건간편식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