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티동스쿨 라이트룸 클래식, 인디자인, 파이썬, 넘파이, 판다스, 텍스트 마이닝, 리액트 등 인강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10.23 09:5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라이트룸 클래식, 인디자인 cc, 이모티콘 디자인 등 인강
- 다양한 소프트웨어 학습을 통해 그래픽, 프로그래밍 실력 향상 가능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아이티동스쿨은 라이트룸 클래식, 인디자인 cc, 이모티콘 디자인, 구글 클래스룸, 네이버 클라우드, 구글 클라우드, HTML5, CSS3, 플렉서블레이아웃, 반응형 웹페이지, 자바스크립트, vue.js, 파이썬, 넘파이, 판다스, 텍스트 마이닝, 리액트,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정보처리기사, ITQ, 프레지 넥스트, 엑셀 매크로 VBA 등 신규 인터넷 강의를 오픈 했다.

아이팅동스쿨 10월 신규강좌 오픈

이번에 개설된 그래픽 디자인 관련 인강은 라이트룸 클래식 2020, 인디자인 cc 2020, 이모티콘 디자인 등 온라인 출판, 웹, 동영상 편집 등에 활용이 가능한 소프트웨어를 공부 할 수 있다. 웹개발과 관련해 HTML5, CSS3, 플렉서블레이아웃, 반응형 웹페이지, 자바스크립트, vue.js 과정이 개설 되었다. 이 과정들을 통해서 스마트폰과 PC에서 반응형으로 형태가 바뀌는 웹사이트를 개발할 수 있다. 빅데이터 관련 강좌로는 파이썬, 넘파이, 판다스, 텍스트 마이닝, 리액트 등을 배울 수 있다.컴퓨터 일반 과정으로 구글 클래스룸, 네이버 클라우드, 구글 클라우드, 프레지 넥스트, 엑셀 매크로 VBA 등 강의가 오픈했으며 IT 자격증 취득을 도와주는 정보기기운용기능사, 정보처리기사, ITQ 강의도 개설했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아이티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