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FO서비스, 벤처기업을 위한 ‘CFO SERVICE(재무총괄 지원서비스) Ver.2’ 출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0.10.21 21: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FO SERVICE는 기술기반 벤처기업을 위한 재무업무 총괄지원시스템
재무경리업무 아웃소싱으로 중소.벤처기업에 단비같은 희소식
창업에서 IPO까지 기업의 성공을 위해 CFO SERVICE가 함께...

CFO서비스(CEO 김영수 대현회계법인 책임공인회계사)는 기술기반 벤처기업을 위한 'CFO SERVICE(재무총괄 지원서비스) Ver.2'를 출시하고, 홈페이지를 리뉴얼하여 지난 20일 오픈했다. 이번 리뉴얼 오픈한 'CFO SERVICE'는 기업의 재무총괄임원 역할을 대신한다.

스타업에서 IPO까지
기업가치의 극대화, 유니콘을 향한 꿈

CFO(Chief Financial Officer)는 기업의 재무총괄임원이다.

기업의 CFO는 기업의 재무구조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만들어서, 기업의 자금흐름을 원활하게 하고 기업의 생산과 판매활동이 왕성하게 일어날 수 있도록 뒷받침을 해줄 총체적책임을 지고 있는 핵심적이고 중요한 임원이다, CFO 재무총괄임원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관련된 여러가지의 직무활동를 관리하고 통제하고 조정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것이다.

벤처기업의 경영지원 활동 중에서 가장 어려움을 겪는 문제는 결국에는 자금 문제이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CFO SERVICE'는 전문적인 지식과 경험을 갖추고, 기업의 핵심적이고 중요한 역할을 "벤처기업의 외부에서",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맡아서 처리해주는 재무·경리업무 아웃소싱을 제공해 주고 있다. 벤처기업이 'CFO SERVICE'를 이용하게 될 경우에는 벤처기업이 보유하고 있는 한정된 재화를 본연의 핵심적인 활동에 "최대의 효율로" 집중할 수 있는 경영환경을 만들어 줄 수 있다.

 

스타업에서 IPO까지
 

CFO SERVICE의 주요 구성은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 경리업무 아웃소싱 및 월차결산 서비스

IR용 사업계획서 서비스

* 자금조달 자문 서비스

* IPO 전략 자문 서비스

* 벤처기업 등록 등 스타업 서비스

이번 CFO SERVICE신기술 기반 벤처기업 및 중소기업에게는 가뭄 끝에 내리는 단비와 같은 소식이다. 벤처기업, 중소기업이 겪고있는 가장 큰 애로사항인 재무총괄임원의 역할을 ‘CFO SERVICE’가 충실히 하기 때문이다. 창업에서 IPO까지 기업의 성공을 위해 함께 할 것이다라고 (주)CFO서비스 임만택 COO(Chief Operating Officer)는 말했다.

CFO SERVICE 홈페이지 : http://www.cfoservice.co.kr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