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예스24, 독서의 계절 맞아 ‘도서 기획전 및 리뷰 이벤트’ 진행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09.15 16:3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스 블로거와 출판사 추천 도서로 구성
리뷰 대상에 YES포인트 30만원 등 증정

예스24는 예스 블로거와 출판사가 추천한 도서 기획전과 YES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도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는 예스 블로거와 출판사가 추천한 도서 기획전과 YES포인트 등을 증정하는 도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예스24(대표 김석환)가 독서의 계절 가을을 맞아 도서 기획전과 도서 리뷰 이벤트를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집콕 중인 독자들이 집에서도 가을의 정취를 즐길 수 있도록 가을과 어울리는 도서를 중심으로 마련했다.

도서 기획전은 예스24에서 양질의 도서 리뷰를 작성해 독자들로부터 가장 많은 추천을 받은 ‘예스 블로거’들이 선택한 도서로 구성했다. 예스 블로거 추천 도서는 ‘코로나 사피엔스’, ‘세계사를 바꾼 전염병 13가지’, 언제나 길은 있다’, ‘한 공기의 사랑, 아낌의 인문학’ 등이다. 위로와 공감을 전하는 도서로는 ‘데미안’, ‘죽음의 수용소에서’ 등을 추천했다.

출판사가 추천한 도서도 선보인다. ‘코로나 빅뱅, 뒤바뀐 미래’, ‘그럼에도 삶에 ‘예’라고 답할 때’ 등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한 방향을 찾는 도서를 준비했다. 삶을 돌아볼 수 있는 계기를 제공하는 ‘하루 10분 인문학’, ‘태도 수업’ 등과 문학 도서인 ‘코리안 티처’, ‘심판’도 추천도서 목록에 이름을 올렸다.

기획전 도서를 읽고 리뷰를 남기면 YES포인트와 KF94 마스크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1명)에게는 YES포인트 30만원, 최우수상(4명)에 포인트 10만원, 우수상(8명)에 포인트 5만원을 제공하고, 수상자 모두에게 KF94 마스크 20매를 증정한다. 선정작은 11월 2일에 예스 블로그 공지 및 개별 문자를 통해 발표한다.

김정희 예스24 뉴미디어 팀장은 “독서하기 좋은 계절 가을을 맞아 책과 함께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가을 리뷰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상황 속에서도 독자들이 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통해 양질의 도서를 소개하는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