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클래스 101' 최초 주식 강의 오픈! 에임하이 파트너스 이재웅 대표

권용 전문 기자
  • 입력 2020.05.11 16:3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바른 주식 투자의 첫걸음, 에임하이 파트너스 이재웅 대표 '클래스 101' 최초 주식 강의 오픈!

경제 분야 인기 도서 '절대수익 20%'의 저자, 에임하이 파트너스 이재웅 대표가 '클래스 101'에 진출한다.

'클래스 101'은 최근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수강 사이트로 이재웅 대표의 강의는 '클래스 101' 최초 주식 강좌이다.

이대표의 첫 저서 '난생처음 주식투자'와 함께 '절대수익 20%', 더불어 유튜브 '난투주식투자TV'에 이어 '클래스 101' 온라인 강의를 통해 많은 투자자들에게 투기가 아닌 올바른 투자의 방법을 전달할 예정이다.

밑바닥의 경험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주식에 대한 이대표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진행되는 이번 강의는 주식 초급자도 수강할 수 있는 커리큘럼으로 진행된다. 동영상 강의는 물론 이대표가 수강생들과 소통하며 주식 투자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강의는 한 번의 투자로 큰 수익을 원하는 투자자들에게는 적합하지 않다. 이대표는 철저한 기업 분석, 시장을 읽는 능력을 통한 올바른 투자로 연20% 수익을 목표로 강의를 진행한다. 하루에도 수십번씩 출렁이는 주식 시장에서 오랜 시간 꾸준하게 살아남는 투자자가 되기 위한 실제적인 방법으로 모든 교육생들이 승리하길 바라는 이재웅 대표의 철학이 담겨 있기 때문이다.

이번 강의는 '클래스 101'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해당 수강 사이트에서 질의응답도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