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겨울철 수분 관리? 수분 충전 음료 ‘링티’에게 맡기세요

현웅재 전문기자
  • 입력 2019.11.27 22:42
  • 수정 2020.02.12 12:2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 출신의 개발진이 모여 만든 제품, 훈련으로 탈진하는 병사들을 도울 수 있도록 개발

최근 일교차가 커지면서 초겨울 건강관리에 신경쓰는 사람들이 부쩍 늘었다. 특히 건조한 날씨를 극복하기 위한 방법으로 체내 수분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있다. 최근에는 음료형 수분 보충 제품이 인기인데 그 중에서 링티가 다시 한 번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링티는 갈증 해소는 물론 체내 수분의 보충 효과가 뛰어나며, 카페인과 설탕, 색소가 들어있지 않아 전 연령층이 마음놓고 마실 수 있다.”라며, “건조한 겨울철에 수분 부족으로 관리가 필요할 때 추천하며, 특히 자기관리에 관심이 많은 3040 세대에서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링티는 누적 판매량 600만포 돌파와 누적 후기 3만 건을 기록하는 등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밤샘과 야근이 많은 지인에게 선물했다”, “링티를 마시고 커피를 줄이게 되었다”, “갈증 해소에 많은 도움이 된다” 등의 리뷰가 눈에 띄었다. 

링티를 섭취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생수 500ml와 링티 1포를 넣어 흔들어 마시면 된다. 빠른 시간내에 수분 보충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며 레몬맛과 복숭아맛으로 구성되었다. 

참고로 링티는 특전사 군의관 출신의 개발진이 모여 만든 제품이라는 이색 이력이 있다. 강도 높은 훈련 시 탈진하는 병사들을 도울 수 있는 방법을 고심하다 개발되었다. 링티는 제품력을 인정받아 육군참모총장상과 국방부 장관상 수상 등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링티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와디즈 펀딩 6억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이끌어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와 구매는 링티 공식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