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해양원료로 만든 기초화장품 '9CC', 글로벌 시장에서 고객의 마음을 공략하다

하승범 전문기자
  • 입력 2019.11.06 21:16
  • 수정 2020.01.07 17: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해 통영 청정바다의 자원으로 만든 해양 기초화장품을 전세계에서 판매하는 9CC브랜드

남해 통영 청정바다 천연 해양원료를 기반으로 한 천연 방부제, 천연 보습제로 만들어 얼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끈적임 없이 자연스러운 느낌을 많이 살린 해양기초화장품 '9CC'가 해외 시장에서 반응이 뜨겁다.

㈜퍼플글로벌(대표 송우철)은 풍부한 자원이 많은 우리나라 바다의 해양 원료를 기반으로 기초화장품을 제조한다. 화학성분에 대한 걱정과 부작용이 없이 아름다운 피부를 가꿀 수 있어 국내 및 해외 기초화장품시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해양원료로 만든 기초화장품 '9CC' 전제품은 끈적임이 없어 촉촉하고, 시원한 바다향이 느껴져 산뜻하다는 평가이다. 그래서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바쁜 현실에서 피부가 민감한 경우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 20대 여학생, 30대 직장여성들이 많이 사용한다.

대부분의 무자극성 기초화장품의 경우 식물원료를 기반으로 만든다. 일부 원료에 다시마나 미역 등 한두 가지 해양원료를 넣는 제품도 있다. 하지만 해양기초화장품 '9CC'는 다르다.

해양기초화장품 '9CC'는 남해 통영 청정바다에서 생산된 굴에서 추출한 펩타이드, 흑진주, 청각, 씨콜라겐, 심해상어간유, 해양심층수 등 해양원료와 식이유황, 알로에, 상황버섯 등 식물성 천연재료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중국 상하이 전시회 참가 모습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퍼플글로벌 송우철 대표는 유통 분야 대기업에서 영업, 매장관리, 시장조사, 대형매장운영, 상품MD 등 유통 운영방식과 경험, 노하우를 배웠다.

이후 '총각네 야채가게' 및 원어데이 온라인쇼핑몰 등을 거치며 소형매장관리, (PB)상품개발, 상품기획, 매장접점 영업관리, 온라인 마케팅 및 프로모션, 수출 등 제조에서 수출까지 유통 전반에 대해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송우철 대표는 언젠가 소비자들에게 좋은 상품을 거품없는 착한 가격으로 제공하는 정직한 유통회사를 만들겠다는 꿈을 해양기초화장품 '9CC'를 통해 이루어 가고 있다.

송대표는 "지금은 작지만, 소비자들의 기억 속에 브랜드를 남기는 최고의 제품을 제조 공급하는 것이 목표이다"라며 "해양기초화장품 '9CC'가 반드시 그런 제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한다.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사진 : ㈜퍼플글로벌 제공

또한 송대표는 천연기초화장품 '9CC' 브랜드는 끊임없는 제품 개발을 계획하고 있다. 특히 소비자에게 한번 사용한 후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아낌없이 피드백하는 내용을 제품 개발에 적극적으로 반영하고 있다.

남해 통영 청정바다의 해양원료 기초화장품 '9CC'의 효능과 사용 후 만족감이 높아 글로벌 기초화장품 시장은 이미 이 제품에 반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