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송해,나이 아흔 두살에 조랑말 타고 장가보내기 이벤트!..이상벽 사회, 조항조, 현숙, 박일준 축하공연

이원정
  • 입력 2018.10.21 12:2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국민 방송인 송해가 조랑말 타고 장가가는 이색 이벤트가 10월 31일 오후 1시~2시 30분 종로 '락희거리'에서 열린다.

꽃가마를 타고 새신랑 따라 함께 투어할 신부는 당일까지 비밀에 부치기로 했다.

이행사는 어르신을 위한 맞춤형 축제인 의 하이라이트로 열린다.

'락희 거리'는 지난 2016년 낙원상가에서 탑골공원까지 조성된 '어르신 특화거리'다.

송해는 신랑 신부 퍼레이드를 하고 나서, '락희 거리'에서 원로 코미디언 원재로, 함재욱 과 함께 옛 결혼 문화인 발바닥 때리기를 재연한다.

이어서 이상벽 사회로 송해, 조항조, 현숙, 박일준의 축하공연이 펼쳐진다.

종로구청이 주최하고, 사회적기업 (주)추억을파는극장이 주관하며, 사회적기업 (주)낭만극장, (주)촌티서울과 락희거리상점들이 연대하는 는 10월 21일과 28일 영화축제 '지붕없는 락희극장', 추억의 음악감상 '추억더하', 거리공연축제 '락희거리는 우리가 주인공이다', '추억의 옛날 도시락', '추억의 교복체험', '낭만거리 포토존 체험' 등을 진행한다.

또한 오는 11월 9일, 전영록, 11월 23일 위일청, 박승화, 이승훈, 임용제 등 인기가수들이 출연하는 '응답한다 1988'공연을 계획하고 있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