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n CH엔터테인먼트 [미디어피아] 김새롬 기자= 그룹 네이처 소희가 ‘겟잇뷰티’에 출격한다.n.CH엔터테인먼트는 “소희가 지난 25일 진행된 온스타일 패션·뷰티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신상임당’ 코너 녹화에 특별 게스트로 참여했다“고 전했다.녹화는 ‘2019 한·아세안 특별정상회의’ 부대행사 중 하나인 ‘한·아세안 K뷰티 페스티벌’이 열리는 부산 벡스코에서 공개방송으로 진행됐다.부산 출신 소희는 홈그라운드 이점을 살려 한층 더 높은 텐션으로 톡톡 튀는 활약을 펼쳤다.스페셜 게스트 소희의 활약상이 담긴 ‘겟잇뷰티’ 녹화분은 12월 13일 방영된다.
[미디어피아=이원정 기자 기자]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가 특별 이벤트를 실시해 네티즌들의 관심을 끌며 11월 20일 실시간 검색어에 등장했다.포렌코즈는 오늘(20일) 전 상품 1+1이벤트와 11% 중복 할인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 포인트 적립 서비스 OK캐쉬백의 오퀴즈를 진행한다.오늘의 오퀴즈는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 시 정각마다 포렌코즈 관련 퀴즈가 출제되며 낮 12시 본퀴즈는 “오직 펄로만 구성된 새로운 글리터! OOOOOO와 포렌코즈가 작정하고 만든 플럼핑 베어 글리터”으로 공개됐다.해당 정답의 힌트는 네이버 검색 창에 ‘포렌코즈1111’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한편,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포렌코즈가 마련한 '포렌코즈 1111 DAY'는 고객들의 사랑과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11월 20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진행된다.'포렌코즈1111' 이벤트는 회원, 비회원 모두 할인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는 전 상품 1+1 이벤트와 네이버 브랜드 검색을 통해 접속한 온라인 회원에게만 추가로 중복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1% 중복 할인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로 온라인 회원이 되면 포렌코즈 제품을 엄청난 할인을 받을 수 있는 역대급 기회다.포렌코즈는 시그니처 제품인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와 '타투 글래스 틴트'를 출시하여 누적 판매 수 150만 개, 1분에 3.2개가 팔리며 상당한 인기를 끌었다. '타투 끌레르 벨벳 틴트' 와 '타투 글래스 틴트'는 공급량이 주문을 따라가지 못해 재고가 없는 SNS 품절 대란템으로도 유명하다.특히 외국 모델과 함께한 2019 브랜드 화보를 통해 기존보다 더 세련되고 핫해진 브랜드 이미지를 엿볼 수 있음은 물론, 최근 글로벌 몰 오픈을 통해 기존의 K뷰티와는 차별화된 매력으로 세계로 뻗어 나가겠다는 포렌코즈의 포부를 확인 할 수 있다.포렌코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의 경우 포렌코즈 브랜드 창사 이래 최초로 진행하는 파격적 이벤트”라고 전하며, “11월 20일 단 하루만 진행하며, 준비한 수량이 소진 시 조기 종료 될 수 있으니 소비자들은 이벤트 참여에 유의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