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 기획공연“CONNECT:一○二八 ” 유튜브 공연

지역예술단체 협업(연희+힙합)공연 코로나19로 단절된 세상 소통의 연결고리 표현

2020-10-27     조연주 전문 기자

강릉단오제 전수교육관은 10월 문화가 있는 날 수요예술마당「CONNECT:一○二八 」 공연을 10월 28일(수) 19시 30분에 강릉단오제 전수교육관 공연장에서 온라인 유튜브 중계로 개최한다.

전통연희를 창작 원천으로 삼아 가・무・악・희 등 종합예술로 승화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강릉을 대표하는 전통연희 창작집단 푸너리와 자력갱생 강원도 토종 레이블을 슬로건으로 불랙뮤직 기반의 다양한 음악적 시도와 협업을 추구하는 205레코즈가 만나 전통과 현대의 음악적 융합을 시도하는 공연이다.

「CONNECT:一○二八」은 코로나19로 인한 일상의 변화와 사람과 사람과의 단절, 세상과 사람과의 단절을 이번 무대를 통해 새로운 방식으로 소통할 수 있는 연결고리(CONNECT)를 만들고자 하였으며, 사람과 사람과의 교감뿐만 아니라 장르의 융합을 통한 예술적 교감, 신과 인간을 매개로 한 기원적 교감, 예술인과 관객과의 교감을 표현하고자 한 작품이다.

이 공연은 온라인 유튜브 채널(강릉단오제전수교육관)을 통해 실황중계로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강릉단오제 전수교육관(033-660-3942)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