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은 'MTPR X BTS' 컬러렌즈 출시

이원정
  • 입력 2018.12.22 10:0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이원정 기자=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가 담긴 컬러렌즈가 내년 2월 드디어 출시된다. 'MTPR X BTS' 렌즈를 신규 출시하는 주식회사 메타포SC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일러스트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일러스트로 제품을 새롭게 해석한 유니크한 신규 컬러렌즈 브랜드를 선보인다.

'MTPR X BTS'렌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 , 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과 컬러를 바탕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 중 과 는 컬러렌즈로,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등 각각 4종류의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컬러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는 촉촉하고 투명한 클리어 렌즈로 출시될 예정이다.

'MTPR X BTS'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며 "그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담은 컬러렌즈 제품 'MTPR X BTS'가 콘택트 렌즈를 사용하는 모든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만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반응도 기대된다"고 전했다.

방탄소년단과의 일러스트 라이선스 프로젝트로 출발하는 MTPR렌즈는 국내에서 제작, 유통하는 국내브랜드로 컬러 및 커브 등 동양인의 특성에 잘 맞는 렌즈로 연구, 제작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MTPR X BTS' 렌즈 패키지에 담길 멤버들의 일러스트는 제품 출시 전까지 미공개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TPR X BTS' 컬러 한달용(2개입)은 17,000원, 컬러 원데이용 (30개입)은 37,000원, 투명 원데이용(30개)은 27,000원에 출시되며 2019년 1월 중 11번가를 통한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안경원 대상 설명회를 통해 1차 판매점 모집을 완료한 바 있으며 전국 지정 안경원을 통해 내년 2월부터 판매될 예정이다.


이원정 기자 ashley17@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