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도청] 오산시, LG이노텍과 LED조명 교체보급「지역사회 희망공헌사업 기탁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2.07 21:3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오산시 누읍동에 소재한 기업체 LG이노텍 노동조합(대표 박종석)은 지난 6일에 남촌동 경로당에서 남촌동 일원(남촌 1~4통지역) 거리에 LED조명 교체보급을 위한 「지역사회희망공헌사업 기탁식」을 가졌다.

이번 기탁식은 LG이노텍(주)(노동조합 오산지부장 장대식)의 5천5백만원 후원으로 남촌동 지역에서도 특히 어두운 지역을 선정, 일반 조명을 친환경적이고 전기효율이 좋은 LED로 교체하여 전기료 감면과 시민안전을 도모하고자 진행되었다. 또한, 본 기탁식과 더불어 오산남부종합사회복지관과 연계하여 저소득 가정 54가구에 전기장판을 전달하여 다가오는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지역사회복지전도사 역할도 수행하였다.

LG이노텍은 지난 2017년에도 복지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저소득층과 사회복지시설 44개소를 대상으로 LED조명 교체 지원을 실시한 바 있으며, 지속적으로 무한보듬이, 무한나르미, 어울림 오산 행복소풍 등 다양한 사업을 후원과 지역사회 자원봉사를 위한 인적자원도 지원하고 있다.

장대식 노동조합 오산지부장은 “이번 LED조명 교체사업으로 밤늦게 귀가하거나, 어두운 조명으로 인해 답답함을 느끼셨던 지역 주민들이 편안하고 안심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또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이미 몇차례 LED조명 보급으로 관내 시민 및 저소득가정, 사회복지시설 등에 희망의 빛을 전달해준 LG이노텍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및 어려운 이웃을 위하여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주길 당부한다.”고 전했다.

[출처=경기도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