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금천구청] 금천 청소년 작가와 함께하는 ‘꿈꿈’ 북 콘서트

온라인 뉴스팀
  • 입력 2018.11.29 19:1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피아] 온라인 뉴스팀= 금천문화재단(대표이사 정재왈)은 오는 30일 오후 5시 금천구립시흥도서관 대회의실(1층)에서 청소년 작가와 함께하는 ‘꿈꿈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꿈꿈 북 콘서트’는 금천혁신교육지구 사업인 ‘꿈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서 작가를 희망하는 청소년들이 전문작가 지도를 통해 창작한 작품의 출판을 축하는 자리로 마련됐다. 행사에는 청소년 작가 77명과 지역 주민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이날 행사는 북 전문가 ‘정현’이 진행을 맡아 청소년 작가들의 ‘나도 작가다’, ‘난 꿈이 있어’ 등 도서 소개와 함께, ‘북 전문가와 지도 작가의 대담’, ‘청소년 작가와의 인터뷰’, ‘문화공연’ 등 다채롭게 꾸며진다.

또한, 금천구립시흥도서관에 찾아온 청소년들과 함께 ‘내 꿈을 찾아서’를 주제로 직접 한권의 그림책을 만들어 본 ‘그림책 작가 프로젝트’ 출판기념회도 함께 진행 된다.

한편, 금천구립시흥도서관은 청소년들의 작가의 꿈 실현을 위해 동일중, 문성중 등 관내 8개 중학교에 이나영, 이정호, 조은경, 박종채 등 유명작가를 파견해 청소년들의 문예창작을 직접 지도하고, 그들의 창작 작품을 모아 지난 11월 10일 도서로 출판했다. 발간된 작품집은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도서관 행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청소년기 독서의욕을 고취시키고 책 읽는 금천을 위하여 관내 학교들을 중심으로 한 연계사업을 꾸준히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출처=금천구청]

온라인 뉴스팀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