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성용원 음악통신 517] ‘팝페라 퀸’ 이사벨, 신곡 ‘그대 내게로’ 월드 와이드 발매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1.12.19 10: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팝페라 퀸’ 이사벨, 신곡 ‘그대 내게로’ 월드와이드 발매
디즈니 영화를 보는 듯한 아름다운 목소리와 뮤직 드라마
‘견우와 직녀’ 전설 떠오르는 노랫말... 겨울 느낌 ‘물씬’

‘팝페라 퀸’ 이사벨(Yisabel)이 신곡 ‘그대 내게로’가 12월 17일을 정오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제주, 용산 전쟁기념관, 경기 파주 등에서 촬영한 뮤직 드라마도 함께 공개되었는데 뮤직 드라마는 각 음원 유통사와 유튜브 채널 ‘이사벨 TV Yisabel TV’ 등에서 볼 수 있다.

팝페라 퀸 이사벨, 사진 제공: 빌리버스

'그대 내게로'는 아름다운 선율에 영혼을 울리는 이사벨의 연주가 어우러져 마치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꿈처럼 환상적이고 신비로운 감상을 전한다. 이사벨이 지닌 천상의 소리가 강력한 비트와 잔잔한 멜로디를 타고 흘러 섬세하면서도 강렬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곡이다. 은하수를 사이에 두고 마주한 채 만남과 이별을 반복하는 애틋함이 이사벨의 맑은 소리에 녹아들었다.

이사벨의 신곡 음원 '그내 내게로', 사진 제공: 빌리버스

빌리버스는 이사벨이 소속된 국내 대표 클래시컬 크로스 오버 기업인 빌리버스에 따르면 “세계 6대 팝페라의 아름다운 보이스로 꼽히는 이사벨 특유의 감성이 잘 표현된 그대 내게로는 이번 겨울 전 세계 팝페라 팬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라며 “내년 전국 투어 공연을 통해 팬과 소통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빌리버스는 팝페라 공연 문화 발전을 위한 공연 문화 창조와 독창적인 콘텐츠 개발(음반, 공연, 영상, 애니메이션 등)을 통해 문화 예술 발전 및 세계화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