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대구대 창업지원단, 제1회 DU-PRE 데모데이 진행

홍재기 전문 기자
  • 입력 2021.10.29 22: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투자유치 성공사례, 모의 IR 피칭, IR 영상 제작지원 등으로 프로그램 구성
헤르츠 이설국 대표 ‘투자유치 노하우, 외부 전문가 멘토’ 유용

대구대(총장 김상호) 창업지원단이 지난 21일 호텔인터불고 대구에서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제1DU-PRE 데모데이를 진행했다.

제1회 DU-PRE 데모데이 진행 장면. 사진=대구대
제1회 DU-PRE 데모데이 진행 장면. 사진=대구대

이날 행사장에는 대구대 창업지원사업에 참여 중인 6개의 예비 및 초기창업기업으로부터 약 25명의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번 프로그램은 선배창업기업의 투자유치 성공사례 학습, 모의 IR(투자홍보활동) 피칭, IR 영상 제작지원 등 교육으로 구성됐다.

또한, 투자 전문가를 통해 투자유치에 대한 인식 제고, 개발 중인 서비스에 대한 사업성, 투자유치 가능성 등 창업기업별 맞춤형 IR 피드백을 받을 수 있는 시간도 마련됐다.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한 창업기업 헤르츠의 이설국 대표는 사업을 진행하면서 투자유치 과정에 어려움이 많았다면서 데모데이를 통해 선배 창업기업의 투자유치 노하우를 전수받고, 외부 전문가로부터 직접 코칭을 받으며 피드백을 얻을 수 있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이재현 대구대 창업지원단장은 이번 데모데이에 참여한 예비 및 초기 창업자들에게 감사드린다앞으로도 대구대 창업지원사업에 참여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다양한 창업교육 및 창업지원 프로그램을 구성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