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김우남 한국마사회장, '기관경영평가·성과 창출' 위한 주요 현안 설명회 개최

권용
  • 입력 2021.07.22 18:0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요 현안 설명회는 2020년 기관경영평가 부진 원인 분석과 함께 대책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한 김우남 회장의 선제적 대응 의지가 반영된 조치로, 지난 3월 취임 이후 임직원들과 모이는 사실상 첫 공식 회의였다.(사진=한국마사회 제공)

22일 오전, 한국마사회(회장 김우남)이 코로나19로 인한 경영 위기 극복을 위한 기관경영평가, 재무 현황 등을 임직원들과 공유하는 주요 현안 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주요 현안 설명회는 2020년 기관경영평가 부진 원인 분석과 함께 대책 마련의 필요성을 강조한 김우남 회장의 선제적 대응 의지가 반영된 조치로, 지난 3월 취임 이후 임직원들과 모이는 사실상 첫 공식 회의였다. 앞서 김 회장은 취임사 등을 통해 경마 중단으로 따른 경영 위기 상황 속에서 임직원 모두가 책임감과 위기의식을 공유하고, 올 한해 조직문화 혁신을 통한 성과 향상을 위해 다함께 노력하자며 위기 극복 의지를 적극 표명했다.

김 회장을 비롯한 임원, 주요 실·처장이 참석한 이번 회의는 금년 기관경영평가 대응 계획과 하반기 성과 창출을 위한 성과관리 방안, 사회적 거리두기 체계 개편에 따른 재무 현황과 이에 대한 대비책 등을 보고하고 공유하는 자리였다.

김 회장은 한 시간 가량 진행된 설명회를 마무리하며 "어느 때도 경험하지 못한 기업 현실을 타개하기 위해서 임직원 모두가 최선의 노력을 다해주길 부탁드린다"는 부탁과 함께 "우리 기관이 국민으로부터 사랑받고 미래가 있는 기업으로 성장하기를 늘 기대하고 있고 앞으로도 그런 기대를 멈추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최소 인원 참석과 방역 조치를 시행하고 진행됐으며 사내 방송 생중계를 통해 임직원들에게 실시간으로 송출됐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