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소벤처기업인_6,792명, 박영선 서울시장 후보 적극 지지 선언!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1.04.02 19:38
  • 수정 2021.04.02 19:4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벤처기업인 대표들, 지지선언후 지지자 명단 전달
일자리 창출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 할 중소벤처 정책을 기대해...

“우리 중소벤처기업인들은 박영선 후보의 4차 산업혁명 정책을 적극 지지하고 끝까지 동참하겠습니다.” 

중소벤처기업인들로 결성된 벤처기업특별위원회 포함 66개 특별위원회(대표 박준수)는 4월 2일(금) 오후 4시 박영선 후보 캠프 기자실에서 중소벤처기업인 대표들이 모인 가운데 박영선 더불어민주당 서울시장 후보 지지선언식과 함께 지지자 명단 전달식을 가졌다.

중소벤처기업인_6,792명의 지지선언후 대표자 단체 인증 사진

박영선 후보의 중소벤처산업 육성과 정책 방향성에 공감과 지지를 하는 기업인들로 구성된 벤처기업특별위원회 등은 이날 지지선언식에서 “글로벌 수준의 스마트도시 혁신생태계를 조성하여 신산업과 중소벤처기업을 육성하고, 시민들의「삶의 질」을 개선해 나가겠다는 박영선 후보의 정책을 적극 지지한다”고 밝히고, 지난 3월 25일 1,876명의 지지선언에 이어 총 6,792명의 지지자 명단을 전달했다.

중소벤처기업인 6,792명의 지지자 명단 전달식
중소벤처기업인 지지자 명단 전달식

선언문을 낭독했던 언론홍보특별위원회 김나연 위원장(아나운서)은 “점차 사회적인 중요성이 부각되는 4차산업 혁명을 위하여 박 후보와 언제든지 정책적 논의와 대안들을 제시하고 싶다”고 밝혔고, 행사를 주관한 박준수 대표는 “우리 위원회들은 박영선 후보의 중소벤처기업들에 대한 싱크탱크와 ‘옴부즈만’ 역할, 그리고 서울시와 중소벤처기업들이 윈-윈할 수 있는 ‘플랫폼’ 역할을 하겠다”고 강조했다.

지지선언문 낭독하는 김나연 언론홍보특별위원회 위원장

또한 이동주 국회의원(국회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은 격려사에서 “우리 중소벤처기업들은 대한민국의 미래이자 희망”이라면서 “이 같은 소중한 분들이 박영선 후보를 지지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박 후보가 꼭 당선될 수 있도록 다 같이 최선을 다 하자.”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