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격동스쿨 2021 공인중개사 합격중개반 인터넷강의 오픈
  • 후원하기
자격동스쿨 2021 공인중개사 합격중개반 인터넷강의 오픈
  • 성용원 작곡가
    성용원 작곡가 klingsol@hanmail.net
  • 승인 2021.03.11 08:4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하는 인강
- 학원 현장감을 그대로 담은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자격동스쿨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을 대비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2021 공인중개사 합격중개반’은 송우석, 이정환, 장재원, 권문찬, 김동인, 이재준 강사의 인강으로 기초 입문 단계부터 최종 마무리 단계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과정이다. 수강생들은 매일 업데이트 되는 학원 현장강의를 집에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강의는 꼼꼼하고 체계적인 7단계 커리큘럼을 제공하여 효율적 학습이 가능하다.

자격동스쿨 2021 공인중개사 합격중개반 인터넷강의 오픈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은 중개업의 공신력을 높이기 위해 도입된 자격증으로 부동산 중개업무, 관리대행, 컨설팅, 중개업 경영정보 제공, 상가분양 대행, 경매 매수신청 대리 업무 등을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한다. 1차 시험에서는 부동산학개론(부동산감정평가론 포함),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 부동산 중개에 관련되는 규정에 대한 평가가 치러지며 2차 시험에서는 공인중개사의 업무 및 부동산 거래신고 등에 관한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중 부동산중개에 관련되는 규정, 부동산공시에 관한 법령(부동산등기법,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및 부동산 관련 세법에 대한 평가가 치러진다. 1, 2차 시험에서 매 과목 40점 이상, 전 과목 평균 60점 이상 득점해야 최종 합격이 가능하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