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언제 어디서나 숲 향기로 힐링하세요” 출시!

임만택 전문 기자
  • 입력 2021.01.04 21: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9.9% 살균·항균 효과 및 유해 물질, 중금속 검사를 통한 안전성 입증
오레가노, 로즈마리,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 자연 유래 허브 오일로 기분 좋은 ‘숲 향기’ 선사
마이크로 캡슐라이징(미세 천연 막 형성) 국제 특허기술로 항균·탈취 효과 지속력 UP

최근 코로나19 3차 대유행에 따른 거리두기 강화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며, 심신 건강에 도움이 되는 힐링제품들이 인기다. 위생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대표이사 박세훈)는 자연 유래 허브 오일 7종을 담아 은은한 숲 향기를 선사하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에탄올이 들어가지 않는 대신 천연 항생제로 불리며 우수한 항균효과를 가진 오레가노를 주성분으로 하고 로즈마리, 일랑일랑, 녹차, 클라리세이지, 라벤더, 사이프러스 등 허브오일을 최적의 배합으로 담아 숲이 주는 기분 좋은 향기를 그대로 구현했다. 또 공인 시험 기관에서 99.9% 살균 및 항균 효과와 탈취력, 유해 물질 10종, 중금속 8종 검사 등의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국제 특허기술인 마이크로 캡슐라이징(미세 천연 막 형성) 기술을 적용해 뿌리는 순간 공기 중으로 휘발되는 일반 항균탈취제와 달리 오일 캡슐이 천천히 분해돼 오랜 시간 항균·탈취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모나리자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는 세탁이 힘든 의류, 침구, 섬유 제품뿐만 아니라 밀폐된 장소, 다중이용시설 등에서도 수시로 사용해 개인위생을 지킬 수 있다. 모나리자는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 출시를 기념해 여러 이벤트 및 할인 프로모션 등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나리자는 이번 리틀포레스트 항균탈취제에 인공적인 향이 아닌 자연만이 줄 수 있는 상쾌함과 편안함을 담고자 했다며 외출할 일이 있을 때도 간편하게 들고 다니며 위생과 심신의 안정을 모두 지키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엠에스에스(MSS) 그룹 산하의 위생용품 전문 기업인 모나리자는 1977년 창립돼 40여년간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친근하고 혁신적인 생활용품과 위생용품을 소비자에게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 화장지 및 미용티슈, 프리미엄 물티슈, 성인용 기저귀와 함께 마스크, 손 소독제, 항균 클리너 등의 여러 위생용품을 출시하며 위생용품 기업으로 입지를 강화하고 있다. 또 방역이 생활화한 시대에 맞춰 다양한 방역용품 제품군을 소개하며 국내 시장은 물론 글로벌 시장까지 확장해 전 세계 방역에 이바지할 계획이다.

웹사이트: http://www.monalisa.co.kr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