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자격동스쿨 2021 텔레마케팅관리사 단기합격반 인터넷강의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12.18 15:4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2021년도 텔레마케팅관리사 필기, 실기 시험에 대비하는 인강
- 단권으로 적은 시간을 투자해 합격이 가능하도록 인터넷 강의 제작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자격동스쿨(대표 나준규)은 2021년 텔레마케팅관리사 필기, 실기시험을 한 번에 대비할 수 있는 인터넷 강의를 오픈했다. 이번에 개설된 ‘2021 텔레마케팅관리사 단기합격반’은 문가경 선생님의 인강으로 텔레마케팅 시험 이론부터 실무까지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제작된 과정이다. 수강생들은 개념, 용어를 재미있게 학습하고 챕터별로 출제 가능성이 높은 기출문제들을 풀어보며 실전감각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불어, 꼼꼼한 학습방식과 방대한 이론 속에서 만점에 도전할 수 있는 꿀팁도 제공하고 있기에 실제 시험에서도 좋은 성적을 기대해볼 수 있다.

자격동스쿨에서 개설한 텔레마케팅관리사 강좌

텔레마케팅관리사 자격시험은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제공, 상품소개, 인바운드 등의 다양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평가하고자 마련된 자격제도로 모든 과목 40점 이상, 평균 60점 이상 받아야 합격이 가능하다. 이후, 통신판매회사, 외식서비스, 광고대행사 등 다양한 분야에서 텔레마케터 및 전화고객 상담원으로 활동할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규 강좌는 필기과목(판매관리, 시장조사, 텔레마케팅관리, 고객관리) 내용에 대한 기본기를 탄탄히 다지고 합격률이 높지 않아 어렵기로 소문난 실기시험(텔레마케팅 실무)도 완벽 준비할 수 있는 최적의 강의다. 체계적인 강의 커리큘럼에 따라 핵심적인 부분들을 위주로 반복 학습하다보면 자격증을 빠르게 취득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강좌와 관련된 정보와 수강신청은 자격동스쿨 사이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