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2020 「우리동네 그림 및 사진공모전」 전시 및 시상식

조연주 전문 기자
  • 입력 2020.11.17 20:28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정기공모전
우리동네와 이웃에 대한 관심도 높이고
지역공동체 위해 함께하는 감동적인 모습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동위원장 왕종배, 김한근)가 주최하는 「2020 우리동네 그림 및 사진공모전」시상식 및 전시회가 14일(토) 11시 강릉시청 1층 로비에서 열렸다. 시상식에는 김한근 강릉시장, 조병식 강원도강릉교육지원청 교육장, 최상억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부위원장이 시상자로 참석했다.

본 공모전은 2018년부터 매년 진행되는 정기공모전으로 우리동네와 이웃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 지역공동체를 위해 함께하는 감동적인 모습을 시민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이번 공모전에서는 그림공모전 부문에서 31명, 사진공모전 부문에서 11개 시설·단체가 수상하게 되었다.

그림공모전 수상자는 율곡초등학교 2학년 김서경 학생, 한솔초등학교 2학년 다솔반 협동작품이 시장상을, 강릉초등학교 2학년 황주은, 박주원 학생, 교동초등학교 2학년 박시연 학생이 교육장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사진공모전 부문에서는 강동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최우수상, 주문진읍·성산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우수상 수상자로 선정·수상하게 되었다.

강릉시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상억 부위원장은 “아이들의 고사리 손으로 그린 우리동네와 이웃의 모습, 그리고 봉사와 희생으로 지역공동체를 위해 헌신하는 아름다운 분들의 모습을 통해 많은 시민분들이 복지에 관심을 갖고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하였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