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제2회 헤이리포토페스타’ 11월 11~22일 개최…헤이리 가을풍경 사진과 아트상품 전시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11.09 14:25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협동조합 시옷, 헤이리예술마을 진행

사진협동조합 시옷과 헤이리예술마을이 함께하는 ‘제2회 헤이리포토페스타’가 파주시 헤이리에 위치한 갤러리 ‘더 차이’와 주변 공간에서 11월 11일부터 22일까지 열린다.

헤이리의 가을풍경 사진과 아트상품을 전시하는 ‘제2회 헤이리포토페스타’가 11월 11~22일 갤러리 ‘더 차이’에서 열린다.
헤이리의 가을풍경 사진과 아트상품을 전시하는 ‘제2회 헤이리포토페스타’가 11월 11~22일 갤러리 ‘더 차이’에서 열린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헤이리 예술마을의 풍경 사진과 사진협동조합 시옷 조합원의 작품, 작가들의 아트상품이 함께 전시된다. 공모전을 통해 선정된 작품 중에는 허 단, 정시우 등 어린이 작가의 작품도 포함돼 있는데 기성 작가 못지않은 참신한 시각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아트상품은 전시 기간 중 토요일과 일요일에 만날 수 있다. 티셔츠와 집업 후드, 파우치, 에코백, 모자, 머그컵, 틴케이스 등 다양한 제품들을 전시하는데, 사진 작품을 생활 소품으로 접할 수 있는 드문 기회이다.

조합사무국은 “이번 행사는 전문 작가들의 작품을 굿즈로 전시하는 최초의 전시이며 이번 전시를 시작으로 사진예술 생산자와 소비자의 간격을 좁히기 위한 다양한 프로젝트를 기획하고 있다”고 밝혔다.

갤러리 더 차이는 헤이리 2번 게이트 부근에 있으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매주 월요일에는 휴관한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