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10월 가을 단풍여행,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오세요”

이창호 전문 기자
  • 입력 2020.10.08 11:0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네 등 가을풍경 명작 11점 선보여

넷기어코리아와 아트살롱 오그림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인상주의 화가들의 가을풍경을 담은 명작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넷기어코리아와 아트살롱 오그림이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인상주의 화가들의 가을풍경을 담은 명작을 감상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가을 단풍여행의 계절이다. 코로나19로 선뜻 나서기 꺼려진다면 인상주의 화가들이 가을 풍경을 담은 명작감상으로 아쉬움을 달래보자.

넷기어코리아(이하 넷기어)가 아트살롱 오그림과 함께 뮤럴 디지털 캔버스로 감상할 수 있는 명화 모음 ‘이달의 명작’을 선보인다. 오그림이 추천하는 10월 명작 주제는 ‘포스트코로나 시대의 단풍여행/2020의 가을’이다. 눈에 보이는 빛의 색을 아름답게 담아낸 인상주의 화가들의 가을풍경 작품 11점을 준비했다. 클로드 모네의 ‘건초더미(Meules)’와 알프레드 시슬레의 ‘September Morning’을 비롯해 인상주의 작가들이 담아낸 아름다운 가을을 감상할 수 있다.

이달의 명작은 9월 처음 시작한 명화 강좌 콘텐츠 ‘명화 이야기’에 이어 넷기어가 두 번째로 준비한 뮤럴 캔버스를 활용한 문화예술 콘텐츠다. 뮤럴 캔버스가 제공하고 있는 전 세계 3만여 점의 시대별, 미술 사조별, 나라별, 박물관별 다양한 작품을 한 개의 주제로 엮어 명화 플레이리스트를 제공한다.

넷기어는 아트살롱 오그림과 전시 기획 파트너 계약을 맺었다. 아트살롱 오그림은 명화 감상, 화가, 작품에 대한 강연을 진행, 참가자들끼리 느끼고 생각한 점을 소통하는 성인 대상의 전시 해설 전문 미술사 살롱이다.

이달의 명작 리스트는 넷기어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매달 초 확인할 수 있다. 뮤럴 캔버스 멤버십 회원의 경우 함께 업로드 되는 링크를 통해 소개된 작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김희준 넷기어 마케팅 이사는 “인상주의 거장들이 전하는 가을 풍경을 주제로 ‘집콕 단풍놀이’를 즐길 수 있는 이달의 명작을 시작으로 앞으로 다양한 주제의 명화 플레이리스트를 구성해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호 전문기자 mice8520@gmail.com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