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혼놀·함놀 SNS캠페인 2단계 ‘마스크는 코로나 백신’

조연주 전문 기자
  • 입력 2020.09.29 09:36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야외·카페·가족이 함께 있을 때
‘마스크 쓰고, 인증 샷’ 올리기

강릉시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진행하고 있는 「혼놀 함놀 SNS 캠페인」 1단계 접수를 28()을 마지막으로 마무리하고, 다음 단계인 2단계 마스크는 코로나 백신을 추석 특별방역 기간에 발맞춰 929일부터 10 12일까지 강릉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한다이번 단계는 마스크 착용이 어려운 상황, , 사무실, 카페, 야외, 가족·친지가 함께 있는 가정에서 마스크 착용 생활화를 유도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2단계 캠페인의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카페, 야외, 사무실, 친지나 가족이 함께 모인 가정에서 마스크 쓴 채로 재미있게 인증 샷을 찍고, 이를 개인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 ‘#마스크는_백신, #강릉_코로나_정복과 함께 업로드한 후 시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의마스크는 코로나 백신게시글에 댓글로개인 계정에 업로드 한 이벤트 참여 게시글 URL’을 작성하면 된다. 시는 2단계 캠페인 응모 기간이 끝나면 무작위로 20명을 추첨하고, 추첨자에 한하여 1만 원권 모바일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편, 「혼놀, 함놀 SNS캠페인」은 시민과 함께 슬기롭게 코로나19 위기 극복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은 강릉시 SNS 캠페인으로 지난 15() 시작되어 28() 1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1단계가 마무리되었으며, 이번 2단계를 거쳐 3단계를 마지막으로 다음 달 26()까지 진행된다. 강릉시는 이번 SNS 캠페인이 모두 마무리된 후 그동안 시민들이 댓글이나 인증샷, 영상 등을 통하여 공유한 기발한 노하우를 별도로 정리, 콘텐츠를 만들어 SNS를 통하여 공유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