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티동스쿨 오토데스크, 건축제도, 정보기기운용, 데이터분석, 노션, 블레이저, 리액트 등 인강 오픈

성용원 작곡가
  • 입력 2020.09.17 12:5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토데스크 마야, 브이레이 넥스트, 건축제도,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블레이저, 리액트, CSS, SASS, HTML5 등 인강
- 다양한 소프트웨어 학습을 통해 그래픽, 프로그래밍 실력 향상 가능
- PC, 스마트폰, 태블릿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아이티동스쿨(대표 나준규)은 오토데스크 마야, 브이레이 넥스트, 건축제도,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정보기기운용기능사,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블레이저, 리액트, CSS, SASS, HTML5 등 신규 인터넷 강의를 오픈 했다. 이번에 개설된 그래픽 디자인 관련 인강은 오토데스크 마야 2020, 브이레이 넥스트, 건축제도를 위한 오토캐드 2020, 전산응용건축제도 기능사 등을 공부 할 수 있는 강의이다. 최근 다양한 3D, 2D 그래픽 분야에서 사용되는 Maya, AutoCAD, 3Ds MAX 등의 강의를 패키지로 묶어 들을 수 있어 디자인 학습자들에게 유용한 과정이다.

아이티동스클 9월 신규강좌 오픈

코딩 관련해서는 블레이저, 자바스크립트 리액트, CSS, SASS, JSP, HTML5 관련 인터넷 강의가 개설 되었으며 초보자도 실제 개발하는 모습을 그대로 따라하며 단기간에 학습이 가능하다. 특히 데이터분석 준전문가 자격증 과정을 통해서는 단순히 프로그래밍이 아닌 통계와 파이썬 빅데이터 분석을 통한 딥러닝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최근에 많이 쓰이는 노션에 대한 강의도 개설되었다. 일상과 업무를 체계적으로 정리 가능한 노션을 통해 컴퓨터나 스마트폰을 활용해 생산성을 올릴 수 있다. 또한 네트워크관리, 네트워크엔지니어, 시스템엔지니어 강좌와 엑셀 2019 매크로, VBA 기초 강의가 개설 되었다.

관련 인강에 대한 정보는 아이티동스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피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